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정유년을 맞아 '정유년 새해 닭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펜타즈 호텔 뷔페 라구뜨
[프라임경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붉은 닭의 해인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닭띠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라구뜨를 방문하는 2인 이상 성인 고객 중 닭띠 고객 1인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라구뜨의 고급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 동반 고객 최대 5인까지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런치 및 디너 이용 시에 해당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더불어 라구뜨는 평일 런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 5인 이상 테이블에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 런치 위드 와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31일까지며, 최소 하루 전까지는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라구뜨는 고객들의 입맛을 살리고 활력을 더해줄 겨울 영양식으로 1월 메뉴를 준비했다. 인삼 감자로 불리는 아피오스와 크러스트를 곁들인 한정 메뉴로 아피오스는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좋다. 여기에 아몬드 가루와 버터로 만든 크러스트를 곁들여 고소한 맛을 더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