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장성기 부산시 수영구의회 의원(주민도시위원장)이 29일 구민에게 보내는 연하장을 공개했다. 장 위원장은 망미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준공(내년 8월 예정)과 광안리해수욕장 내 무료샤워실 증설, 친환경 표지타워 설치 등 구정 성과 등을 설명하고 송구영신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연하장 전문.
18만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수영구의회 주민도시위원장 장성기입니다.
우리구는 작지만 깨끗하고, 광안리해수욕장과 금련산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살기좋은 도시입니다. 또한 지하철 2호선과 3호선이 도심을 관통하는 교통의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2년6개월간의 의정활동은 구민여러분의 성원과 격려로 아주 보람되고 내실있게 하였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일일이 거론할 수 없을만큼 구의원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망미초등학교 다목적강당이 내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올여름 광안리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무료샤워시설이 7기로 증설됩니다. 우리구의 관광지 및 주요기관위치를 알려주는 친환경 표지타워가 상반기에 수영로터리에 설치됩니다.
이제 남은 임기동안에도 구민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자산으로 구민이 원하는 구정, 구민이 원하는 양질의 정책으로 구민여러분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더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이제 2016년 도 며칠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한 해를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정유년에도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수영구의회 주민도시위원장 장성기 배상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