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 광고모델 조정석과 망고식스 신제품 딸기 메뉴. ⓒ 망고식스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강훈 대표)는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이수진 대표)와 제휴해 숙박할인권, 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망고식스야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1일까지 야놀자앱에서 '망고식스와#놀아보고서' 페이지에 댓글로 '2017년 꼭 쓰고 싶은 #놀아보고서'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25명을 추첨해 망고식스의 겨울 신메뉴 '생딸기 요거트 스무디' 교환권(1인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4일 쿠폰을 발행한다.
내년 첫달 6일까지는 망고식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연말연시 망고식스에서 놀아보고서'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0명에게 야놀자 숙박포인트 3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
망고식스가 최근 출시한 딸기 음료 및 디저트 15종이 포함된 사진을 촬영하고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망고식스야놀자' 또는 '망고식스딸기'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1등에게 야놀자 숙박포인트 30만원(5명), 2등은 야놀자 숙박포인트 10만원(10명), 3등은 망고식스 생딸기요거트스무디(35명)를 준다. 당첨자는 11일 망고식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발표한다.
이밖에도 1월2일부터 2월28일까지 야놀자 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5000원 숙박 포인트도 진행한다. 앱 회원 가입시 코드 란에 '망고식스야놀자', 또는 '쥬스식스야놀자'를 입력하면 된다.
망고식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야놀자와 제휴해 고객들이 연말연시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제품도 맛보고 색다른 여행도 즐기며 행복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