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연휴가 끝나는 9월18일까지 국내 특급호텔과 펜션에서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추석 스테이케이션 특가전'을 준비했다.
특히 추석연휴 특급호텔 단독 혜택 기획전이 눈길을 끈다. '추석연휴 특급호텔 단독 혜택 기획전'은 서울지역 9개 호텔을 데일리호텔 단독으로 제휴해 기획했다.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서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특가뿐만 아니라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데일리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통해 5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파크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와 코너 스톤 조식(성인2인, 소아2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조식 2인, 수영장과 사우나, 휘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해피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신라스테이 구로에서는 이탈리안 명품 코바 커피 테이크아웃 2잔이 제공되는 '데일리 웜 패키지'가 마련됐다. 그밖에도 The-K 호텔 서울, 호텔 그라모스, 베이튼 서울, 호텔 아만티 홍대, 호텔 카푸치노, 어반플레이스 강남 등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다.
데일리호텔이 추석 명절 맞이 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데일리호텔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