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이 무더위가 이어지는 7월 한 달 동안 'IFC몰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IFC몰
인터내셔널 스타일 쇼핑몰인 IFC몰은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는 7월 동안 'IFC몰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IFC몰 내에 있는 인기 F&B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생맥주 2잔을 시키면 1잔이 무료로 제공되는 '2+1' 이벤트다.
참여 매장은 IFC몰 L3층에 있는 △꼬또(COTTO) △푸드엠파이어(Food Empire) △어니스트키친(honest kitchen) △온더보더(ON THE BORDER) △토마틸로(TOMATILLO)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YG리퍼블리크다. 이들 매장에서는 오픈 시간이면 언제든지 '2+1' 행사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IFC몰' '#비어페스티벌' 해시태그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꼬또, 푸드엠파이어, 어니스트키친, 온더보더, YG리퍼블리크 식사권을 제공한다.
안혜주 IFC몰 전무는 "장마와 후텁지근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힘든 가운데, IFC몰은 시원한 실내에서 맥주를 즐기며 비와 무더위를 떨쳐 보자는 의미에서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IFC몰이 방문객, 여의도 직장인들의 시원하고 즐거운 피서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