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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도로공사 군산휴게소(소장 임상형·이성진)는 최근 장은주 미소지음센터 원장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교육은 △고객에 대한 올바른 인사법 △호감을 주는 미소 만들기 △공손하고 친근감 있는 말 △주문에서 배식까지의 응대자세 △종사자의 용모와 복장 △실내외 환경 등 다양한 내용으로 현장 및 집체교육을 병행 실시해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임상형 소장은 "이번 교육의 계기로 군산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정성스런 응대로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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