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전국 본죽 매장에서 보양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천호식품의 '진짜배즙' 음료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 천호식품
[프라임경제] "5월, 천호식품과 함께 건강 챙기세요."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가정의 달을 맞아 본죽, 이마트 등 국내 대표기업과 함께 '건강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건강음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웰빙 죽 전문점 본죽과의 이벤트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본죽 매장에서 보양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천호식품의 '진짜배즙' 음료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에서는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니들을 위해 특별 마련됐다. 구매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시음회는 이마트 양재점, 용산점, 인천점, 문현점, 연제점, 해운대점, 창원점, 가양점, 금정점 등 서울, 인천, 부산권 총 9개 매장에서 열린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온 가족이 건강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국내 대표 건강죽 브랜드 본죽, 대표 대형할인매장 이마트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건강 관련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