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 월드 패키지' 에 포함된 '로보트 태권브이' 스페셜 프로모션 이미지.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싱그러운 봄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신나고 즐거운 힐링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도록 5월31일까지 '키즈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월드 패키지'는 가족들 특히,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이 풍성하다. 패키지에는 △키자니아 반일 입장권(성인1명, 어린이 1명)이 포함되며, △'로보트 태권브이'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본관 디럭스 객실 1박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부산여행의 핵심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플레이스테션 게임존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키자니아(Kidzania)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린이들이 세운 나라'란 뜻으로 전 세계 23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 파크다. 서울에 이어 올 4월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두 번째로 오픈한 키자니아에는 승무원, 소방관, 호텔리어, 의사 등의 기존 직업 체험관에 추가적으로 스포츠방송센터, 한의원, 포스터 디자인 스튜디오 등의 신규 체험관을 포함 한 총 60여개 직업 체험관이 운영되고 있다.
5월부터 ㈜브이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로보트 태권브이' 스페셜 프로모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1976년 탄생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세계 최초로 무술 로봇 캐릭터를 표방한 한국 최초의 로봇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에서 로보트 태권브이의 페이퍼 토이를 직접 만들어 보고 곳곳에 설치된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어 자녀들과 함께 어린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공감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키즈 월드 패키지' 가격은 23만원 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