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벤처협회 부산경남지회 단체사진. ⓒ 한국여성벤처협회
또 부산지식서비스융합협회 구정회 회장 등 내·외빈 50여명과 지회 회원 및 서포터즈를 비롯해 부산지역 벤처기업인, 중소기업 지원기관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 1부는 '아름다운 혁신, 여성벤처 10년'을 주제 삼아 10년 활동보고, 회원사 소개, 벤처육성기금 전달, 표창장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2부에는 '여성벤처 그 매력의 바다로'라는 주제로 회원들의 특별공연 및 산학연관 네트워크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송미란 지회장은 "여성이라는 편견에 맞서 지역에서 자신만의 기술력으로 각자의 기업을 성장시키고 있는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뜻깊고 의미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누구보다 강한 의지와 도전의식으로 부산 경제 성장의 한 축을 담당했던 회원들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부산 지역의 고용창출과 경제발전의 주역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여성벤처협회 부산경남지회는 지난 10년간 창업 청년 멘토링을 통한 후배양성과 혹서기 삼계탕 봉사, 설·추석 명절 소외 노인 돕기, 가정의 달 불우 어린이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