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도로동사 함평천지(목포)주유소가 고객 서비스 증진 및 선진화 주유소 벤치마킹을 위해 동일본 관리공단 협조아래 동일본 고속도로 및 주유소 벤치마킹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함평천지(목포)주유소 직원들은 동북고속도로의 하스다 서비스 에어리어 등 일본의 유명 휴게시설 6곳 방문, 선진화된 주유소 시스템 및 고객서비스 요령에 대해 현지 직원들에게 직접 노화우를 전수 받았다.
함평천지주유소장은 "이번 견학을 통해 단순 영업이익 창출을 위한 벤치마킹보다는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는 서비스 응대 기술 향상을 중점을 뒀다"며 "향후 우리 고객들에게 접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바로 실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