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판매되는 스노우 팬케이크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식음 프로모션 '미식의 향연'을 선보인다.
11월2일부터 30일까지 주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식음 프로모션은 호텔 내 있는 모든 레스토랑, 라운지 그리고 바(bar) 등이 대대적으로 함께 참여한다.
대상은 파라디안 마일리지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고객에게 해당된다. '파라디안'은 호텔을 이용하면서 일정액을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멤버십 회원'을 지칭한다. 회원 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가입비용도 들지 않고 호텔에서 즉시 발급 가능하다.
혜택으로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닉스 그릴 등에서는 평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3~4인 방문 시 호텔 소믈리에 선정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 델리샵 '쁘띠빠라디'와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창립 34주년을 맞아 각각 특별 '티리마슈 케이크'와 진한 홍차와 함께 맛볼 수 있는 '스노우 팬 케이크' 세트를 3만 4천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호텔의 대표 펍인 '찰리스'에서는 유명 위스키와 테킬라 세트 메뉴를 3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