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광동제약(009290)의 힘찬하루 헛개차 ‘시루떡 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광고는 힘찬하루 헛개차의 주요 고객인 남성들을 ‘시루떡’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버스 안 두 여학생이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광고는 시작된다. 이들의 시선이 고정된 곳은 ‘떡’이 된 듯 축 늘어진 모습을 한 직장인 남성이다. 밝은 아침 햇살을 받고 있지만 방치된 서류가방과 몸에서 연신 떨어져 내리는 ‘떡 고물’이 안타까움을 더해준다.
![]() |
||
광동제약의 힘찬하루 헛개차 ‘시루떡 광고’ 장면. |
한편, 힘찬하루 헛개차는 기존의 차음료 대부분이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시장을 형성하고 있음을 감안해 ‘남성들을 위한 차’를 목표로 지난해 3월 출시된 제품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