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CU·비더스킨·쿠팡·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5.07.07 15:40:2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고물가 상황 속 하절기 안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가성비를 극대화한 수산 안주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실제 통계청의 '6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116.31)가 전년 동월 대비 2.2% 늘면서 물가 증가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그 중 수산물은 7.4%로 2023년 11월 이후 1년 7개월 만에 가격 상승폭 최대 수치를 기록하며 피시플레이션(fish+ inflation)의 우려까지 낳고 있다.

이 같은 수산물 값 고공 행진은 지구 온난화로 인한 고수온 현상과 이상 기후로 어획량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 실제 작년 연근해 어업 생산량은 84만1000톤으로, 1971년(76만400톤) 이후 53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CU가 고물가 상황 속 하절기 안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가성비를 극대화한 수산 안주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 BGF리테일


특히 기후 변화로 오징어 어획량이 급감하며 올해 마른 오징어의 가격이 급등했다. 한국농수산식품공사(aT) 농수산물유통정보(KAMIS)에 따르면, 이달 2일 기준 마른 오징어 중품 10마리 소매 가격은 5년 전인 2020년 대비 26.5%나 치솟았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CU는 이달 가성비를 높인 수산 안주들을 전격 출시하고 소비자 물가 부담 완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CU가 이달 먼저 선보이는 '피빅(PBICK) 원양산 건오징어 득템'은 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업계에서 현재 판매 중인 원양산 건오징어 중 가장 낮은 가격으로, CU가 판매 중인 동일 중량의 NB제품과 비교 시 무려 20% 이상 저렴하다.

CU는 수협중앙회와 손을 잡고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합리적 가격뿐만 아니라 높은 품질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원양산 건오징어를 대량 보유하고 있는 수협중앙회와 뜻을 모은 것이다. 양사는 대중성 어종의 수급 불안에 선대응하고 물가 안정에 동참하고자 유통 마진과 마케팅 비용 등을 최소화함으로써 이번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결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달 피빅(PBICK) 원양산 건오징어 득템을 비롯한 CU 초저가 PB 득템시리즈 전 품목에 대해 CU Npay카드로 결제 시 카드 기본 할인 20% 및 프로모션 특별할인 20%까지 총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CU는 이달 초가성비 수산 안주 5종도 순차 출시한다. '3990 맥반석 말랑 오징어 2종(오리지널, 매콤)'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또, 상큼한 소스를 입혀 하절기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울 차별화 수산 안주 3종도 내놓는다. 명태채 갈릭 올리브는 스틱 형태로 잘게 찢은 명태채에 마늘과 올리브향을 첨가해 풍미를 높였으며, 레몬 오징어 다리, 매콤 유자 전갱이 역시 상큼함을 배가해 맥주 안주로 페어링하기 좋다.

이마트24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삼복더위 원기회복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원기회복 관련 보양식, 제철과일, 건강식품 등 총 67종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미니애플수박, 조각수박, 순살수박, 통수박 등 수박 5종에 대해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햇반 전복죽'과 '햇반 전복내장죽'을 29% 할인, '하림 더미식닭가리삼계탕'과 '동원 양반수라통다리닭볶음탕'도 각 20%, 50%씩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여름에 즐겨 찾는 '비빔면(봉지/컵)',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이중제형비타민', 보양 재료를 넣은 '영양죽' 등 대상으로 1+1, 2+1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24는 복날을 앞두고 이달 27일까지 고객 1000명에게 '전기구이통닭'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교환권을 내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서 앱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전기구이통닭 100원 교환권'은 이마트24 앱에서 예약픽업으로 전기구이통닭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삼복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 맞춰 더위를 식히고,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복날'에 어울리는 전기구이통닭을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전기구이통닭은 이마트24가 지난 5월에 출시한 상품으로, 70호(651g~749g) 국내산 삼계닭을 사용해 1~2인이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염지 한 닭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빠지고 간이 잘 배어 있으며,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허니머스타드 드레싱도 동봉돼 있다.

해당 상품은 전자레인지(1000w) 기준으로 6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복날에 삼계탕을 대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여름 철 뜨거워진 피부를 위한 수분·진정 케어 신제품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해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콜라겐'과 '바쿠치올'을 핵심 성분으로 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여 만에 4만개 이상 판매되며 가성비 높은 슬로우에이징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촘촘한 수분 케어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속당김을 개선해주는 '세럼',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6.5℃ 낮춰주는 '크림' 등을 기초 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세럼과 크림을 같이 사용하면 피부 속보습이 99.6% 증가하는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 제품과 함께 출시된 선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진정 라인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비더스킨이 고순도 식물성 저분자 PDRN을 담은 고기능 미백 앰플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년 산삼배양근에서 PhytoPDRN™ 공법으로 생산한 고순도 PDRN 2만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생기와 광채를 더하는 집중 케어 루틴용 앰플로 기획됐다.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앰플에 함유돼 있는 PDRN 성분은 모공보다 약 2,000배 작은 입자 구조로 빠르게 흡수되며, 민감 피부에도 편안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더스킨이 고순도 식물성 저분자 PDRN을 담은 고기능 미백 앰플 '비타비타 라즈베리 PDRN 앰플'을 출시했다. © 비더스킨


함께 배합된 라즈베리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 B3), 11가지 펩타이드, 판테놀 등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보습·탄력을 함께 채워주며, 속부터 맑게 빛나는 윤광 피부 케어를 완성한다.

닥터지(Dr.G)가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리뉴얼하고,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를 추가 증정해 기획세트의 메리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정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로 구성된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병풀 유래 성분과 독자 개발한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열감과 피부 장벽 개선을 가능하게 하고,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일반 시카 성분 대비 3배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에 탁월하다.

레드 크림 기획세트 리뉴얼을 기념하는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만날 수 있다. 레드 크림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단품 역시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의 5%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드 블레미쉬 키트(크림 10ml + 세럼 10ml)'가 증정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4종 세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으로 전개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에서 총 12가지 색상을 여름 립 제품으로 소개하며, 이중 5가지는 신규 컬러이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에서는 '웻베리'와 한정 수량으로 '체리콕' '허니드'를 신규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벨벳 제형으로 마무리되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에서는 '데어베어' '핑크헤이즈'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신규 색상과 기존 센슈얼 라인의 인기 색상까지 총 12가지 립 제품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다양한 여름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Z세대를 대표하는 모델 박제니, 유예린, 댄서 하리무와 함께 한 화보로 공개했으며, 헤라가 추구하는 '나다움'과 각 인물이 지닌 개성과 태도가 감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7월8일 방송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댄서들이 헤라 립 컬렉션을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헤라의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은 7월7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탈모증상완화 효능에 더해 모발의 힘을 강화하고 두피를 시원하게 관리해 주는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BLACKFORET ROOT POWER SCALP COOL & DEEP CLEAN ANTI HAIR LOSS SHAMPOO)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저분자 단백질과 비오틴 등 모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루트파워 마이크로 프로테인 콤플렉스™'를 함유해 가늘고 힘없이 처진 모발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밀도 미세 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을 적용해 작은 두피 모공 사이까지 딥클렌징해 주며 멘톨 성분을 담아 두피열 감소 효과를 제공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금불초꽃·영릉향·백미꽃추출물 등 모발 코팅 및 모근 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검정콩추출물, 수분 보호막을 강화하는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두피의 항상성을 높이는 에버라스팅추출물 등을 함유해 두피는 물론 모근과 모발까지 동시에 관리해준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 애경산업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의 건강을 생각해 부드럽고 순한 약산성 처방 적용은 물론 트리클로산 등 피부에 걱정되는 14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예민하고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킨푸드가 7일 시작되는 스킨푸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또한 지난 2022년부터 소비자 요청을 경청해 다양한 리필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여왔다.

이번에 리필을 출시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 쓰는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하루에 약 5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면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에센스 양을 고려했다.

스킨푸드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과 동시에 7일 단 하루, 전 제품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본품 30매에 리필 15매를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당근 라인을 △패드 △토너 △크림 △앰플 △캐롯 카로틴 마스크까지 한 번에 사용해 볼 수 있는 'ONLY 당근 키트'와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패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크림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딸기슈가 푸드마스크 △캐롯 카로틴 마스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NEW&BEST 키트'를 균일가에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제주 소나무 추출물로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 줄 '소나무 두피 딥클린 헤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두피 스케일러, 헤어오일, 두피 마사지기 등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자주는 한국 전통 원료와 기능, 쓰임새 등 가장 한국적인 요소들을 제품에 담아 한국 도시인들의 삶에 편리한 해법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또한 원료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국의 청정 자연에서 유래한 추출물을 담아 한국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자주의 '소나무 두피 딥클린 헤어 라인'은 제주 숲속 피톤치드가 선사하는 상쾌한 소나무 및 소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받고 답답한 두피를 산뜻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자주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신경쓰는 두피 고민에 관한 설문을 실시했는데, 두피 열감과 냄새, 각질, 떡짐, 뿌리 볼륨에 고민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두피에서 느껴지는 열감과 트러블, 과다한 피지와 유분 등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포뮬라를 개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샴푸와 스케일러 각각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두피온도 감소와 냄새 개선, 미세먼지 세정, 유분기와 뿌리볼륨 향상에 관한 효과도 입증했다.

먼저 '소나무 두피진정 스케일러'는 두피와 모공을 딥 클렌징 해주는 두피 진정 스케일러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줘 사용 즉시 산뜻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탈모증상완화기능성 화장품이며,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성인 22명을 대상으로 한 제품 사용 후 설문조사 결과 두피 각질 감소, 두피 유분기 감소, 두피 냄새 감소, 모공 청결도 개선 등에서 모두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 두피 상태에 따라 주 1~3회 사용 가능하다.

'소나무 두피진정 샴푸'는 과도한 피지와 두피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상쾌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준다. 카밍 쿨러 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뜨겁고 꿉꿉해진 두피를 시원하고 개운하게 유지시켜주며, 저자극 아미노산계열 세정성분으로 효과적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후 두피온도 -4.9℃ 감소, 두피 냄새 -71% 감소, 두피 유분기 85% 개선, 뿌리볼륨 개선 등을 입증했다.

'소나무 아르간 트리트먼트'는 아르간 오일과 동백 오일이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집중 공급해준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두피와 모발 모두를 케어해건조하고 거칠어진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무더위로 수박 수요가 급증하면서 유통업계의 물량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대형마트 킴스클럽은 충북 음성, 전북 고창 등 대표 산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고품질 수박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킴스클럽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수박은 연초 작황이 양호해 6월까지 전년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을 유지했으나, 무더위가 일찍 시작되면서 수박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가격이 상승세로 돌아섰다.

이랜드리테일은 국내 대표 수박 산지인 충북 음성과 전북 고창의 우수 농가와 사전 기획을 통해 물량을 선제적으로 확보했다. 이는 주산지가 남쪽에서 북쪽으로 이동하는 시기에 맞춰 기존 논산, 부여 산지의 공백을 메우는 전략이다.

특히 고온 현상이 지속되면 과숙 상품인 일명 '피수박' 발생 확률이 높아져 고품질 수박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해진다. 이랜드리테일은 자체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비파괴 당도 선별기를 통해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수박만을 엄선해 유통한다.

이 같은 산지 직계약 시스템은 중간 유통 단계를 축소해 불안정한 시장 상황에서도 농가에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고품질의 상품을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여아 전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최근 2030 여성의 패션 트렌드를 키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여름 컬렉션을 준비했다. 고객조사 통해 플라워, 프릴 등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에 대한 수요를 파악하고 해당 컬렉션을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은 △플라워 끈 나시 △스카시 반팔티 △골지 스트라이프 반팔티 △프릴 스커트 등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아이템은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까지 갖춰 여름 휴가 시즌에 트렌디하게 입기 좋다.

또한 스파오 성인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획돼, 모녀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시밀러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 빅세일'을 오는 13일까지 연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이 연 2회만 개최하는 14개 상품 카테고리가 모두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대형 할인전이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비롯한 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5천여 개 인기 브랜드의 4만여 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션의류 및 잡화, 반려용품, 출산&유아동, 스포츠&레저, 문구&오피스,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등의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인다.

와우회원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높이고자 다채로운 테마관도 마련했다. 먼저 '브랜드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더미식, 테팔, HP, 삼성전자, 청정원, 오리온, 필립스, 아모레퍼시픽 등 14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행사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키워드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여름철 인기 키워드를 활용한 코너를 운영한다. 건강한 여름나기, 냉방가전&쿨링템, 바캉스 준비템, 생필품 쟁여템, 탈취&제습&쾌적템, 해충퇴치템 등 6가지 코너에서 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제안한다. 추가로 '신상 아이템' '베스트 아이템' '핫 리뷰템' 등의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 주목할만한 가전·디지털 상품으로는 △HP Jarbis 15 Core Ultra 5 노트북 △필립스 다이아몬드클린 9000 전동칫솔(HX9912/51) △샤크 스팀 앤 스크럽 청소기(S8201KR) 등을 선보인다. 먹거리로는 △오뚜기 짜슐랭(145g, 5개) △청정원순창 초고추장(500g, 1개) △카레여왕 구운마늘 & 양파(160g, 3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다크초코볼(450g, 1개) 등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테팔 인덕션 원픽냄비팬 세트(22cm, 양송이베이지) △퍼실 딥 클린 라벤더젤 플러스 드럼용 액상세제 본품(2.7L, 1개) 등이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컬리는 7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헤어, 바디케어와 명품 뷰티 등 5,000여 개 뷰티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릴레이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선착순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뷰티컬리 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엘리자베스아덴은 최대 67% 할인에 캡슐 세럼 구매시 파우치 포함 6종 기획 세트 또는 화이트티 EDT 10ml 미니어처(캡슐 세럼 이외 5만원 이상 구매 시)를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SK-II는 최대 20%, 메종 마르지엘라는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7일 오전 11시부터 9일 오전 11시까지는 케라스타즈, 아베다 등 헤어·바디·구강 제품 혜택을 선보인다. 피지오겔은 최대 60% 할인과 10% 할인 쿠폰, 9만원 이상 구매시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에스티로더, 달바, 라부케 등 스킨케어 혜택이, 랑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 혜택은 12일부터 14일까지 릴레이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과 뷰티 첫 구매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5만원 상당의 컬리 10주년 굿즈도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 

롯데온(LOTTE ON)이 여름방학을 맞아 7월7일 단 하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엘데이(L.DAY)'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데이'는 달력상 알파벳 L자 형태로 배열되는 날짜(매주 월요일 및 매월 마지막 주 월·화·수요일)를 기준으로, 롯데 계열사가 릴레이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만의 생활밀착형 마케팅 캠페인이다. 7월에는 7일, 14일, 21일, 22일, 23일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이 중 21일은 '메가 엘데이'로 지정해 최대 규모의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온이 여름방학을 맞아 7월7일 단 하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엘데이(L.DAY)'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온


7월7일 '엘데이'는 여름방학을 테마로, 여행·문화·외식 등 가족 테마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롯데워터파크 김해 종일권을 단 하루 정상가 5만 6,000원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7월 7일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는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7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운영하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 관련 제품도 롯데온에서 할인 판매한다. 푹신한 팬케이크와 부드러운 푸딩,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진 망고 디저트 뷔페를 15% 특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역시 롯데온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오는 7월14일 '엘데이'에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 이야기' 2인 관람권을 정가 대비 약 57%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롯데시네마 오리지널 팝콘 M사이즈를 900원에 선착순 5000개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더위에 많이 찾는 1천여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집중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특히, 최저가도전 코너에서는 말 그대로 '빡센' 할인을 적용한 제품들을 추천한다.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 대상 최대 20% 할인쿠폰 및 최대 6%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 적용해 체감 할인혜택을 키웠다.

카테고리별 시즌 인기상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빡센 추천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디지털가전(AI세탁기·스마트워치·PC·노트북 등) △계절가전(선풍기·제습기 등) △홈리빙(냉감이불·소파 등) △패션/잡화(쿨링패치·유아동 수영복 등) △식품(삼계탕·아이스크림 등) 등 다양하다.

이 외, G마켓은 '최저가도전' 컨셉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도 운영한다. 평일 매일 1회씩 진행하며, 대표 브랜드 상품을 실시간 소개하고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선보인다. △7일 테리파머·윈프라이스(타월 및 샤워용품) △8일 브라이튼(바캉스 캐리어) △9일 크록스(바야클로그·바야밴드) △10일 유한킴벌리(생리대·기저귀·물티슈) 순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하는 올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5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이하 썸머 블프)가 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열린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십만개 '핫딜' 상품들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썸머 블프'를 통해 11번가는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구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해외직구 브랜드들의 '핫딜'을 대거 선보인다. '로마'(Loma)', 닌자'(Ninja), '스피도'(Speedo),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 등 평소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카테고리별 순위 상위권에 올라왔던 인기 브랜드들을 '핫딜'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터블 스피커, 외장하드, 휴대용 블렌더, 영양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상품들을 1시간 동안 할인가로 판매하는 특집 라이브방송도 출격한다. 오는 8일 오후 4시와 11일 오후 8시, 2차례에 걸친 'LIVE11' 특집 방송에서는 최대 7% 라이브방송 특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실시간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즉시 최대 3만 11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100% 당첨 랜덤 포인트 이벤트'를 비롯해 SNS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11번가 아마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구매인증 댓글을 달면 여행용 캐리어·즉석카메라·진공밀폐용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하루 최대 10만5,000원까지 할인혜택도 제공해 알뜰 해외직구를 돕는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여기에 '11번가 신한카드'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의 200만개 상품들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아이허브·몰테일·오플닷컴·스트로베리넷 등 글로벌 제휴몰을 비롯해 미국·독일·중국·호주·일본 등 전세계 15개 국가의 1만여 셀러가 할인행렬에 동참한다.

'압타밀' 분유, '일리' 커피캡슐, '데체코' 올리브 오일, '커클랜드' 야생화꿀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여름시즌 상품과 가성비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직구 커뮤니티에서 선호도가 높은 '샤오미'의 2025년형 계절가전을 특가로 마련했다. 보조배터리 연결과 분리보관이 가능해 휴대성과 수납성을 높인 '미지아 프로 선풍기'(9세대), 스마트앱 연동기능에 항균필터까지 탑재한 '미지아 스마트 제습기'(13L)를 선보인다.

길어진 장마철의 필수템 '헌터 레인부츠'(여성용 오리지널 톨)와 여름철 활력을 책임져줄 '오쏘몰 이뮨 드링크+정제'(30일분*2개), 맘카페에서 입소문 난 '킨초 카오링 모기퇴치팔찌' 등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성비로 유명한 레노버의 신형 태블릿 '샤오신 패드 프로 12.7'(2025버전)과 '리전 Y700 게이밍 태블릿'(4세대)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놀유니버스가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해외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NOL은 오늘 7일부터 13일까지 인기 해외 여행지별 큐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한다. 방콕, 다낭, 오사카, 파리 등 근거리부터 중장거리까지 다양한 국가별 항공권과 숙소, 투어·입장권을 추천한다. 또한, 해외 항공권 예매 시 해외 숙소 15% 추가 할인, 항공권 또는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투어·입장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카테고리 간 연계 혜택을 강화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0시마다 항공권 10% 및 해외숙소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며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지원한다.

놀유니버스가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해외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 놀유니버스


NOL 인터파크투어도 같은 기간 유럽 여행객을 위한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 런던, 파리, 로마 등 주요 도시 숙소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투어·입장권 10%, 패키지 상품 5%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중 상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역별 인기 항공권, 숙소, 투어, 패키지 상품을 특가로 소개하며 장거리 노선을 중심으로 고객 여행 경험 확대에 나선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한 패션 아이템과 식품, 가구, 리빙용품, 도서 및 완구까지 약 100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국내외로 아이와 함께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수영복, 래쉬가드, 모자 등 필수 여름 패션템을 비롯해 유아동 선케어, 나들이 명소 티켓 등 실속 있는 상품을 폭넓게 마련했다.

헤지스키즈, 블루독, 베네통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비롯해 레노마키즈, 케어베어 등 주목받는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킨도의 여름 기저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자석블럭, 크림하우스의 층간소음 방지 매트 등 유아동 시장에서 반응이 뜨거운 아이템도 엄선해 선보인다.

'오늘의 브랜드' 코너에서는 헤지스키즈, 베베드피노, 레노마 등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하루 동안 집중 조명해, 25SS 신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 및 단독 특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역시즌 쇼핑 수요를 겨냥한 구성도 마련됐다. 8일 오전 11시에 시작되는 '보리 라이브'를 통해 닥스키즈, 베네통키즈의 인기 겨울 패딩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패션용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육아용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하면,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학 전문 브랜드 '감자유학'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최근 교육과 여행, 체험이 결합된 '에듀트래블(Edu-Travel)'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영어 교육과 여행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라이빗 몽돌 해변은 물론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앤아트 △뽀로로 키즈 카페 등 경남권 최대 규모의 키즈 테마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놀이 천국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8월17일부터 30일까지 13박 14일간 진행된다. 전 일정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하며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뷔페식 조식, '치치 더 테라스' 중·석식을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원어민 ESL 영어 수업 △IB 프로그램 기반 수업 △따분하지 않은 인문학&역사 △STEAM 프로그램 △‘나'를 알아보는 시간, 드림 멘토링 등 총 5가지 핵심 테마로 구성했다. 또한 △실내외 수영장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마리나 요트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포함된다.

캠프 기간 동안에는 아이들의 안전 관리를 책임지는 전문 캠프 매니저와 인솔 교사가 상주한다. 학부모는 안내된 SNS를 통해 자녀의 활동 모습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이 대상이다. 7월11일까지 등록하면 4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오픈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와 감자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특히, 고객의 미식 경험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소스 개발과 청년 셰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물론, 실전 적용 능력을 발굴하고 공유하는 사내 경연 프로그램으로 주목받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 속 원기 회복을 돕는 7~8월 시즌 한정 보양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보양 미식의 완성(The Essence of Summer Flavors)'을 주제로,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6곳에서 여름철 입맛을 깨우고 기력을 북돋우는 다채로운 보양 메뉴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정통 한식당 '온달'은 주중 한정 보양 메뉴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에는 진미 삼품 냉채, 조리장 특선 죽, 3시간 이상 푹 고아 낸 흑염소와 채소가 어우러진 흑염소탕까지 원기 회복에 탁월한 구성이 돋보이는 '여름나기 Ⅰ'을, 이어 8월에는 '여름나기 Ⅱ'로 오리 찹쌀구이, 평양식 물냉면, 불고기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 속 원기 회복을 돕는 7~8월 시즌 한정 보양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와규 생고기와 양념구이로 구성한 여름 한정 메뉴 '하절진미(夏節珍味)'를 8월 29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제공한다. 바다와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과 낙지, 사포닌이 풍부한 수경삼을 더해 귀한 식재료의 영양을 한 그릇에 담은 프리미엄 보양식 '삼삼탕(三蔘湯)'은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중식 레스토랑 '금룡'은 무더운 여름을 풍성하게 채워줄 세 가지 시즌 프로모션을 8월29일까지 선보인다. 투숙객 전용 To-go 세트 '여름아 부탁해'는 유린기 또는 깐풍기와 함께 식사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편안하게 중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정성으로 완성한 보양 메뉴 '불도장'은 8시간 이상 우려낸 오골계 육수에 해삼과 전복을 넣고, 다시 4시간 이상 고아 내 깊은 풍미를 끌어올렸다. 1세트 2팩 구성으로 제공돼 집에서도 손쉽게 호텔 셰프의 일품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셰프 셀렉션 어향 생선구이를 메인으로 한 7코스 요리 '하오하오(夏五夏娛)'도 주중 점심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식 레스토랑 '모에기'에서는 7월에는 튀김과 스시를 곁들인 정갈한 '해산물 붓가케 소바 정식'을, 8월4일부터 29일까지 제철 생선회를 메인으로 구성된 '시원한 여름으로의 초대' 코스를 주중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강과 아차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에서는 프렌치 랙의 깊은 풍미와 화이트 된장 라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시즌 한정 파스타를 8월29일까지 즐길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는 8월 31일까지 여름 한정 'Summer Festa' 프로모션을 통해 투숙객에게 주중·주말 모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 등록 고객은 주중 한정 4인 이상 이용 시 성인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에듀트립 패키지와 쿠킹클래스 패키지 등 특화 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시드니 에듀트립 6일'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상품으로, '여행이 곧 수업이 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호주의 자연과 역사·문화 자원을 활용한 체험 중심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요 일정으로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을 통한 건축 및 문화 교육 △록스 거리 역사 투어 △호주박물관 자연사 교육 △체험형 생태 학습 프로그램 등이 있다.

저비스베이에서는 돌핀크루즈를 통해 야생 돌고래를 관찰하고, 맹그로브 숲에서는 생태 교육을 통해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배운다. 또한, 가족 교육 농장인 캠슬리 힐 시티팜에서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 농장 활동을 체험하며 친환경 농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관광 일정도 포함됐다.

여행이지는 청소년 및 어린이 고객의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여행 일정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맞춤형 워크북을 제공한다.

'나의 완벽한 방콕 여행 5일'은 태국 전통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를 핵심으로 한 테마 상품이다.

노팁·노옵션 구성이며, 방콕 시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트리움에서 숙박한다. 6인부터 출발 가능해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해 현지 마트에서 직접 장을 본 후 셰프의 설명에 따라 태국 전통 요리를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태국 전통의상을 입고 대표 관광지인 왓아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반쏨땀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현지 미식을 맛볼 수 있다.

노랑풍선이 선선한 바람과 함께 시작되는 가을 시즌을 대비해 '어른이들의 가을방학 지금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을 앞두고 반복되는 일상 속 짧은 쉼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준비했으며, △가을빛에 물드는 시간 △걷기 좋은 그 곳에서 △쉼에 집중하는 힐링여행 △달빛 아래 나잇 무드 △입이 먼저 반응하는 계절 △술술~ 가볍게 취하는 여행 △감정을 충전하는 문화산책 △한 끝이 다른 이런 여행 등 총 8가지 가을 감성을 담은 맞춤형 카테고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가을빛에 물드는 시간' 카테고리에서는 온천호텔 2박을 포함해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는 '북해도 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가을 색감이 물씬 담긴 포토존에서의 인생샷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설산&포토밭뷰가 보이는 유명 카페에서의 여유, 후라노/비에이/소운쿄 투어 등을 통해 아름다운 북해도에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 노랑풍선


'걷기 좋은 그 곳에서' 카테고리에서는 100% 출발 확정으로 여행 취소에 대한 부담을 줄인 '발칸 3국 9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4성급 호텔 3박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 상품은 슬로베니아와 크로아티아의 대표 도시인 △블레드 △두브로브니크 △자그레브에서의 자유시간 제공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에서의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쉼에 집중하는 힐링여행' 에서는 전일정 5성급 숙소에서 숙박하며 리조트 뷔페식이 제공돼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는 '보라카이'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쉬린제마을 포도주 시음과 △양갈비 △교프테케밥 △타북피르졸라 △차이티 등 11대 특식을 체험할 수 있는 '튀르키예 일주 9일'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