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대상·남양유업·롯데웰푸드 외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6.12 12:20:10
[프라임경제] 6월1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대상


대상(001680)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손잡고 국내 단독으로 유통 중인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한정 판매한다.

미국의 대표 식품기업 '호멜푸즈(Hormel Foods)'의 '스키피®'는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1등* 땅콩버터 브랜드로, 대상은 2013년부터 스키피®의 주요 제품을 국내에 단독 유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 '땅콩버터 청크'를 비롯해 최근에는 설탕과 대체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2종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메가박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상 식품연구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땅콩 90% 이상을 함유한 스키피의 대표 제품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를 팝콘용 시즈닝으로 구현했다.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땅콩버터 분말이 카라멜 팝콘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색다른 팝콘 맛을 즐길 수 있다.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스키피 땅콩버터 콤보' 메뉴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인 '스키피 슬리퍼참'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 △스키피 땅콩버터 콤보 교환권(1매) △스키피 미니 돗자리 또는 티셔츠 △영화 관람권(1매) 등으로 구성된 '스키피 스페셜 패키지'는 2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003920)이 오는 22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인기 단백질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24시 득근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제품은 △테이크핏 맥스∙테이크핏 몬스터(음료) △테이크핏 당케어(분말)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커피믹스) 등 남양유업의 인기 단백질 제품이다. S클럽은 누구나 무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는 매월 10% 쿠폰팩과 전용 핫딜,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외에 다양한 부가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회원 10명에게는 '구매왕' 혜택으로 해당 품목 20%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100T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추가 20T를, 테이크핏 당케어는 본품 4캔 구매 시 추가 2캔을 제공한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추억의 아이스크림 '대롱대롱'과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엄마의 실수)'를 재출시한다. 각각 '돌아온 대롱대롱', '돌아온 엄마의 실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레트로 마케팅으로 다가오는 여름 빙과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대롱대롱은 1987년 롯데삼강(현 롯데웰푸드)이 출시한 떠먹는 형태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 시원 달콤한 맛과 더불어 과일처럼 생긴 용기가 특징으로 재미있는 모양으로 인기를 끌었다. 2010년경 단종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있었으며, 특히 1980~1990년대 배경의 시대극에서 소품으로 등장할 때마다 온라인 상에서 대롱대롱을 추억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다수 포착되기도 했다. 최근 3년간 소셜 미디어 채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조사에서도 재출시를 희망하는 자사 빙과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것으로 나타나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엄마의 실수는 2006년 선보였던 과일맛 아이스크림이다. 달콤한 우유 믹스에 과일 원물이 들어있어 한 번에 여러 과일맛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으로 인기를 끌었다. 2021년 단종된 후 이를 추억하는 소비자 반응이 온라인상에서 꾸준했다.

이번에 다시 선보인 '돌아온 대롱대롱'과 '돌아온 엄마의 실수'는 운영 당시의 배합을 충실하게 재현해 추억의 그 맛을 다시 만나볼 수 있도록 신경썼다. 돌아온 대롱대롱은 출시 당시의 오렌지맛으로 출시된다. 상큼한 오렌지맛과 더불어 대롱대롱 특유의 샤베트 식감이 무더위를 식혀준다. 돌아온 엄마의 실수는 달콤한 팥과 우유 믹스 바탕에 복숭아, 파인애플, 망고 등 큼직큼직한 과일 원물이 들어가 있어 아삭한 밀크 샤베트에 원물 그대로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다논이 다가오는 여름철을 겨냥해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은 한 컵에 담긴 리얼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얼려 아이스크림처럼 즐기는 요거트 간식이다. 냉동 후에도 그릭요거트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은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의 '정통 그릭 유산균(YoFlex® SoGreek F1)'으로 발효한 그릭요거트를 담아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 냉동 후에도 살아있는 유산균과 우유(100g 기준) 수준의 단백질로 건강한 영양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신제품은 '플레인'과 '딸기'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그릭 프로즌 플레인'은 그릭요거트 특유의 담백하고 진한 우유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어,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그릭 프로즌 딸기'는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맛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완성했다.

구매한 제품을 냉동실에 6시간 이상 넣어두기만 하면, 부드럽고 진한 프로즌 그릭요거트가 완성된다.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쿠팡, 컬리,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매일홀딩스


상하농원이 멜론 재배 과정에서 솎아낸 어린 멜론을 활용한 프리미엄 장아찌 '상하농원 아기멜론 장아찌'를 선보이며, 농산물 업사이클링과 지속 가능한 식문화 확산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아기멜론 장아찌는 고창의 대표 특산물 '멜론'을 재배하는 과정 중 생기는 잉여 농산물인 아기 멜론을 활용한 제품으로, 버려지던 열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농가 상생형 식품이다. 상하농원 발효공방에서 직접 개발한 특제 레시피로 절임 공정을 거쳐, 꼬들꼬들하면서도 아삭한 식감과 멜론 특유의 은은한 단맛을 살렸다.

특히, 멜론 장아찌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함께 고기 요리, 샐러드 토핑, 밥반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 상하농원 내 샤브식당 '상하'에서도 대표 별미로 자리 잡아 고객 반응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상하농원은 고창산 무를 활용한 '무장아찌'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무장아찌는 고창 무 특유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비빔밥, 고기 요리, 도시락 반찬 등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며, 화학첨가물 없이 자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절임식품으로 완성됐다. 멜론 농가의 수확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폐기되던 작물을 활용함으로써 지역 농가와의 상생, 자원 순환, 지속가능성이라는 가치도 담아냈다.

상하농원은 이 제품들을 통해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아기멜론 장아찌와 무장아찌는 상하농원 파머스마켓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농원 내 식당 및 카페에서도 직접 맛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푸드 헌터 사이다' 게임을 7월1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칠성사이다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칠성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

푸드 헌터 게임은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장애물을 피해 777점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는 달리기 게임이다.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칠성사이다와 어울리는 음식을 획득해 점수를 누적하고 바위, 웅덩이 등 장애물에 3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

칠성몰 회원은 누구나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마다 1일 5회 도전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에게 게임을 공유하거나 칠성사이다 광고를 보는 등의 활동을 통해 게임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가 마무리되고 최고 점수에 따라 1등 롯데 상품권 20만원, 2~5등 칠성몰 10만 포인트, 6~10등은 치킨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미션 점수 777점 이상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칠성몰 상품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즉시 제공한다.

ⓒ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051500) 학교급식 전용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알파세대 맞춤형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3종을 출시했다.

최근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식음료 상품 수요가 지속 확대되고 있다. 특히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설탕이나 칼로리 부담을 줄인 '제로 음료'가 대중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으며 관련 제품군 역시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을 통해 맛과 건강, 트렌드를 고려한 PB 라인업을 확대하고 급식 식자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신상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3종이다.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한다. 유산균 음료는 당과 지방 함량을 최소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든 상품은 125㎖ 멸균 패키지로 기획했다. 급식에서 후식으로 주로 활용되는 상품인 만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용량과 배식 편의를 고려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알파세대 눈길을 끄는 귀여운 캐릭터와 감각적인 색감으로 완성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앞으로도 튼튼스쿨 브랜드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선호와 먹거리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음료, 디저트 등 급식 후식 상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어린이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키드'가 신제품 '하이키드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키드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뿐만 아니라 항산화, 구강 항균까지 삼중 기능을 한 번에 케어하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프로폴리스추출물이 들었으며 프로폴리스의 경우 SIF 인증을 받은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로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다. 한 포에 20㎎을 담아 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 기준 함량을 충족하도록 설계했다.

어린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달콤한 애플망고 맛으로 만들었으며, 배농축과즙액, 도라지농축액, 사과농축과즙액 등 건강한 부원료로 맛을 더했다. 또한 착색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 빌리엔젤

프리미엄 케이크 하우스 '빌리엔젤'(BILLY ANGEL)이 여름 한정 메뉴 라인업 '썸머 파티(Summer Party)'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썸머 파티' 라인업은 '프루츠 앤 아이스(FRUITS AND ICE)' 테마로, 여름을 대표하는 제철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활용한 총 5종의 신메뉴로 구성됐다. △딸기 팥 컵빙수 △초코쿠키 컵빙수 △자몽망고 컵빙수 등 3종의 컵빙수와 △수박주스 △망고주스 등 2종의 과일 음료를 선보인다.

딸기 팥 컵빙수는 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팥과 신선한 딸기로 포인트를 더해 클래식한 맛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초코쿠키 컵빙수는 진한 초콜릿과 바삭한 쿠키 크럼블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풍부한 식감을 선사한다.

자몽망고 컵빙수는 상큼한 자몽과 달콤한 망고의 조화로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는 대표 메뉴다. 톡 쌓는 자몽의 신선함과 망고의 부드러운 단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SNS에서 화제가 될 만한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미각적 만족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활용한 음료 2종도 눈길을 끈다. 수박주스는 수박 특유의 청량하고 달콤한 맛으로, 입안 가득 풍부한 과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수박 한 통을 통째로 즐기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여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망고주스는 달콤하고 진한 망고의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음료로, 부드러운 텍스처와 함께 여름철 갈증 해소는 물론 든든한 디저트 역할까지 겸한다.

ⓒ 비케이알(BKR)

팀홀튼(Tim Hortons)이 무더운 여름, 달콤시원한 논커피 플레이버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캡'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아이스캡'은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뉴로 커피 또는 과일·초콜릿 등 다양한 재료에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블렌디드 음료다. 1999년 캐나다에서 첫 출시된 이후 25년 넘게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커피가 포함되지 않은 논커피 베이스로 구성했다. 기존 커피 베이스의 오리지널 아이스캡과는 색다른 맛을 찾는 소비자는 물론, 카페인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까지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메뉴는 △수박 아이스캡 △레몬 아이스캡 △오레오 아이스캡까지 총 3종이다. 먼저 시즌 메뉴인 '수박 아이스캡'은 여름철 수박 음료를 선호하는 국내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로컬 메뉴다. 잘 익은 수박 특유의 달콤하고 신선한 과즙과 청량감을 그대로 담아 무더위 속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레몬 아이스캡'과 '오레오 아이스캡'은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한국에서도 '아이스캡'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고자 신메뉴 라인업으로 선정했다. 캐나다에서는 프로즌 레모네이드로 잘 알려진 '레몬 아이스캡'은 레몬 본연의 상큼한 향과 새콤한 산미가 어우러져 산뜻하고 청량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팀홀튼 한국 상륙 시부터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많았던 '오레오 아이스캡'은 고소한 우유에 진한 오레오 쿠키를 조합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음료 위 초콜릿 쿠키 토핑으로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스캡' 3종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릴레이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해당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오는 7월31일까지 팀홀튼 멤버십 회원에게 메이플 스탬프 더블적립, 6월 =26일부터 7월25일까지 팀홀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체 아이스캡 12종 메뉴 중 5잔을 구매하면 팀홀튼 우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메뉴 3종 구매 시 특별한 가격에 '아이스캡'을 즐길 수 있는 쿠폰 증정 등의 혜택까지 마련돼 있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브랜드 시그니처 디저트인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2009년 출시된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치부시'라는 애칭으로 불려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치부시'는 고다·체다·크림 등 세 가지 치즈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더욱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파프리카를 먹고 자란 닭이 낳은 프리미엄 목초란(木酢卵)을 사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완성했으며, 냉장 디저트 형태로 선보여 신선함을 극대화했다.

이번 제품에는 '온 우주가 널 응원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인장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향후 시즌 별로 다양한 인장 디자인과 메시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이하 어메이징)와 신세계 L&B가 정통 스타일의 RTD 캔 하이볼 신제품 '에반 버번 하이볼 드라이'(이하 에반 드라이)를 출시했다.

에반 드라이는 에반 윌리엄스 버번위스키와 탄산수를 사용하여 향료나 감미료 없이 위스키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일본식 하이볼처럼 단맛 없이 깔끔한 목 넘김과 위스키 고유의 깊은 풍미가 차별화 포인트다.

신세계 L&B는 2024년부터 국내 대표 크래프트 주류기업 어메이징과 협업하여 '에반 버번 하이볼'을 선보이며 RTD 캔 하이볼 시장에 본격 진입했다. 이 제품은 미국 켄터키 주의 최초의 증류소 에반 윌리엄스에서 공수한 진짜 위스키를 사용한 하이볼이라는 점과 세계시장에서 한국 최초 출시라는 점에서 위스키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았다.

에반 드라이는 위스키 마니아뿐 아니라, 기존 RTD 캔 하이볼 제품의 단맛에 피로감을 느꼈던 소비자 또는 일본 여행에서 접했던 담백한 하이볼을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반 버번 하이볼 드라이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앱(이하 배라앱)'을 출시한다.

배라앱은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배라앱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배달·픽업 주문 기능 외에도 매장에서 대기 없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기능을 도입했다. 또, 쇼케이스에 있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기능도 탑재했다. 할인∙적립∙결제를 한 번에 끝내는 '통합 바코드' 기능으로 주문 소요시간을 단축시켰다.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앱과 연동하여 배라앱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배라앱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핑크콘·실버콘·골드콘 등 3단계로 등급을 책정해 싱글레귤러 무료, 블록팩 1+1, 아메리카노 1+1 등의 쿠폰을 지급한다. AI를 활용해 데이터 기반으로 이용자의 취향에 가까운 제품과 플레이버를 추천해 주는 기능, 고객이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플레이버와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맞춤형 케이크를 예약 주문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배라앱 내에서 가족이나 친구가 메뉴와 플레이버를 함께 고를 수 있는 '함께 담기', 쿠폰 및 모바일 상품권을 여럿이 함께 공유하는 '핑크 컨테이너' 기능도 적용했다.

각 가맹점 별로 특성에 맞게 개별적인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CRM 솔루션을 도입해 가맹점 매출 증대와 영업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라앱 론칭을 기념해 배라앱을 통해 첫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7월12일까지 진행한다.

ⓒ 아이더스에프앤비


푸라닭 치킨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출시한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의 흥행 돌풍에 힘입어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12일부터 시작되며, 이벤트로 제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명에게 '나폴리 투움바' 6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라닭치킨' 채널에서 채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정답자 2만명에게는 푸라닭 치킨 주문 앱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쿠폰 번호가 제공된다.

'나폴리 투움바'는 흑백요리사 우승으로 스타 셰프 반열에 오른 권성준 셰프와 공동 개발해 선보인 푸라닭 치킨의 신메뉴로, 출시와 동시에 예상 목표치의 200% 이상을 초과 달성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특히 사전 준비한 이태리산 수입 뇨끼 약 30톤이 조기 소진되며 상당수 가맹점에서는 연일 품절 사태가 발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이다.

'셰프의 치킨'을 컨셉으로 한 '나폴리 투움바'는 매콤 고소한 특제 소스는 물론 쫀득한 뇨끼, 풍미 가득한 슈레드 파마산 치즈 토핑으로 맛을 더했다. 특히 뇨끼 토핑의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제 소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그동안 치킨에서 느낄 수 없었던 요리와 같은 맛과 식감, 비주얼을 선사한다.

ⓒ 버거킹


거킹이 150g의 두툼한 패티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입 안 가득 '볼드'하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리지널스 150g'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 메뉴로, 차별화된 재료와 정교한 레시피를 통해 수제 버거 이상의 특별함을 담아냈다. 와퍼 특유의 직화 풍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보다 중량을 33% 늘린 150g의 두툼한 패티를 사용해 꽉 찬 식감과 든든한 포만감 등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버거킹이 세계 각국의 미식 요소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150g'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리지널스 메이플 갈릭'은 달콤한 메이플 시럽에 참나무로 훈연한 베이컨과 통마늘을 더해 '단짠'의 조화로운 밸런스를 완성했다. 또한, '오리지널스 뉴욕 스테이크'는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 스테이크 소스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몬테레이 잭 치즈를 더해 미국 본토의 맛을 구현했다.

두 메뉴 모두 버터 풍미를 살린 브리오슈 번을 사용해 비프의 육향과 소스 맛을 더욱 풍부하게 끌어올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신제품 '클래식 핫도그'를 출시하며 스낵 메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클래식 핫도그는 가득한 육즙으로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세블락 소시지'에 참깨가 뿌려진 담백한 롱 번(빵), 그릴에 볶은 양파, 새콤한 오이 피클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DT) 고객들이 차 안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맥드라이브 VIP 클럽'을 런칭하며 맥드라이브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1955 스낵랩 △맥윙 △맥너겟 등으로 구성된 스낵 메뉴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7월부터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

뿌리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bhc 자사앱 회원 중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혜택이다. 충성 고객에게는 보다 여유롭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며, 점주 입장에서도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의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지난 5월 제주 지역에서 뿌리오더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7월부터 복날, 스포츠 경기, 명절 등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중심으로 전국 매장에 도입될 예정이다.

예약은 수령일 기준 이틀 전까지 가능하며, 30분 단위로 수령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1회 최대 1마리까지 주문할 수 있고, 치킨 본 메뉴가 포함된 주문에 한해 사이드 메뉴도 함께 예약할 수 있다. 단, 콜팝류 메뉴의 단독 예약은 제한되며, 예약 취소는 수령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다.

고객은 붐비는 시간에도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제품을 수령할 수 있어 기다리지 않고 편리하게 bhc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동시에 매장 측에서는 주문을 분산해 준비할 수 있어,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의 응대 부담을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bhc는 이번 뿌리오더 도입을 기념해 서비스 출시 후 한 달간은 '뿌리미엄' 바로 아래 등급인 '뿌렌즈(Lv.2)' 고객까지 한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청량감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은 △발도 오리지네 스파클링 브뤼 △라 치아라 가비 △비냐 로코 알바냐 세코로 각각 스파클링과 화이트, 오렌지 와인으로 구성됐다.

에피타이저부터 파스타, 피자와 스테이크는 물론 가벼운 디저트까지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와 폭넓게 페어링할 수 있으며, 특히 차갑게 즐기면 산뜻한 풍미가 더욱 살아나 여름 다이닝의 즐거움을 한 층 더해준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출시를 통해 여름 시즌 고객들의 미식 경험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발도 오리지네 스파클링 브뤼(Valdo Origine Sparkling Brut)'는 이탈리아에서 연간 2,000만 병 이상 판매되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풍부한 탄산감과 깔끔한 탄닌감으로 애피타이져부터 디저트까지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 생산지 피에몬테를 대표하는 화이트 품종인 코르테제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라 치아라 가비(La Chiara Gavi)'는 우아한 여운과 뛰어난 복합미, 구조감과 균형미까지 두루 갖춘 고급스러움이 특징인 화이트 와인이다.

포도로 만들지만 오렌지의 컬러감과 향기가 특징으로 오렌지 와인이라 불리는 '비냐 로코 알바냐 세코(Vigna Rocca Albana Secco)'는 에밀리아-로마냐 지역 알바냐 품종으로 최초의 이탈리아 최상위 와인 등급(DOCG)을 획득한 기념비적 와인이다. 강한 향과 맛, 섬세함이 어우러진 고급 와인으로 해산물을 활용한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 그리고 다채로운 파스타와 페어링을 추천한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오는 13일, 카푸토컵 나폴리 피자 한국 챔피언십 대회 클라시카 부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로사 피자'를 정식 메뉴로 출시한다.

로사 피자는 이탈리아에서 즐겨먹는 햄 판체타와 벨기에산 알감자로 만든 피자 위에 레드 페퍼 드롭과 로즈마리로 맛의 포인트를 더한 메뉴다. 이번 대회에서 로사 피자는 "이탈리아의 정통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재료들의 맛의 조합과 풍부한 풍미를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2024년 나폴리 피자 세계 챔피언십 대회 S.T.G 부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오태식 셰프의 시그니처 피자인 '지오반니 피자'도 함께 출시된다. 지오반니 피자는 이탈리아 국민들이 사랑하는 모르타델라 햄에 피스타치오 페스토로 만든 피자로 치즈와 햄의 진한 풍미에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더해진 피자다.

로사 피자와 지오반니 피자는 여름 시즌 메뉴로, 오는 13일부터 더 키친 일뽀르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