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푸조의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가 ‘2006 SBS 코리안 투어’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오는 13일 롯데스카이힐 오픈(제주CC)을 시작으로 11월 12일가지 약 8개월간 열리는 ‘2006 SBS 코리안 투어’를 공신후원한다고 밝혔다.
‘SBS 코리안 투어’는 KPGA(Korea Professional Golfer’s Association, 한국프로골프협회) 최초의 골프 투어로 지난해 창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투어에는 국내 프로 120여명과 해외 프로 30명, 아마추어 등 10개국에서 156명의 골프선수가 참가하며 총 11개의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오는 13일부터 대회 개막전으로 열리는 SBS 코리안 투어 롯데 스카이힐 오픈 골프대회에는 최광수, 박노석, 박남신 등 국대 최정상 프로들과 해외 정상급 프로 20여명이 참가해, 국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푸조는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16초 만에 쿠페&컨버터블로 변환이 가능한 하드탑 컨버터블 ‘206CC’(사진)를 전 대회 홀인원 상으로 제공한다. 206CC는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오픈카이기도 하다.
푸조는 또 매 대회마다 클럽하우스 앞에서 디젤 세단 ‘뉴 607 HDi’와 ‘407 HDi’, 세계 최초 4인승 하드탑 컨버터블 ‘뉴 307CC’ 등 푸조 주력 차량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러리들을 대상으로는 특별 시승행사와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다.
푸조는 SBS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푸조 기함 뉴 607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회 하루 전날 개최되는 프로암(Pro-AM) 대회 특별 초청권을 제공한다. 푸조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갤러리 입장권을
증정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푸조의 이미지에 맞는 차별화 되고 다양한 골프 관련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