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독일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전국민 월드컵 승리기원 메시지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이달 23일까지이며, 응모희망자는 전국 34개 CGV 극장에 설치된 '월드컵 승리기원 응모함'에 태극전사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영화관람 티켓에 적어 넣으면 된다.
기아차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독일월드컵 관람 패키지, 2등 200명에게 CGV 영화초대권(1인 2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전국 CGV 극장의 일평균 관람객이 15만명인 것을 감안할 때 행사 기간 동안 약 140만명 이상이 이벤트에 응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타 업계에서 실시하고 있는 어떤 월드컵 마케팅보다도 높은 국민적 참여를 이끌어낼 행사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기아차는 이렇게 응모된 응원 메세지를 월드컵 직전 태극전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메시지 응모 행사와 더불어 서울, 경기, 부산, 대전 등 대규모 CGV극장을 순회하면서 승리기원 월드컵 모형 LED전광판 설치, 포토 서비스 운영, 메시지 작성용 대표팀 유니폼 보드 설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지난달 '독일 월드컵 원정 응원단 선발대회'를 통해 한국전 경기에서 활약할 정예 응원단 16명을 선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