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나우콤, '테일즈러너' 엽기 게임방송 지원

이윤경 기자 기자  2006.04.01 10:46: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나우콤은 PD박스 방송 ‘아프리카’(실시간 개인 방송국)  쌩쑈방송이 진행하는 ‘테일즈러너 리그전’을 지원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여기서 '아프리카'(http://afreeca.pdbox.co.kr)란 개인이 진행자가 돼 화상캠코더로 제작한 동영상을 방송하는 개인 방송국으로, '테일즈 러너 리그전'은  엽기적인 게임 중계 방송스타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BJ 부싸(부산사나이)의 쌩쑈방송 (http://www.ssbs.tv)에서 중계된다.

나우콤에 따르면 지난 2월 28일부터 리그전이 시작됐으며, 5월 16일까지 12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나우콤은 이 리그전에 상금 50만원과 테일즈런너 기능성 아이템, TR 등의 경품을 협찬키로 했다.

한편, 구수한 부산사투리의 BJ 부싸는 스타크래프트, 던전 앤 드래곤 증 다양한 게임방송을 해왔던 게임 마니아.

BJ 부싸 정경훤씨는 “워낙 게임을 좋아해 안해본 게임이 없다. 쌩쑈방송을 하고 있는 나우콤의 테일즈런너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던 터라 이번에 정기적으로 방송을 해보기로 했다” 며 자신의 게임방송 ‘Game on air’ 을 통해 방송될 ‘테일즈러너 리그전’ 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