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콘돔 포장지 속에 타이어가?’
한국타이어(대표: 조충환)가 다음달 런칭 예정인 인쇄매체 광고를 공개했다.
콘돔을 연상시키는 캡슐 속에 타이어가 들어있는 디자인의
이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됐다.
한국타이어 광고 담당자는 “콘돔이 ‘안전’을 상징하는 동시에 ‘즐거움’을 연상시키기 때문에 ‘엔조이 드라이빙’이라는 자사의 브랜드 컨셉에 잘 들어맞는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 4월 중 신규 광고 대행사를 선정한다. 지난 2년간 진행해 온 ‘엔조이 드라이빙 캠페인 (Enjoy Driving Campaign)’을 재점검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도약에 맞춰 전세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이기 위해서다.
한국타이어는 올 4월 경쟁 PT를 통해 광고대행사를 선정하고, 7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