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연인들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내기 위해 인스파이어 셰프들의 세시한 큐레이션을 통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한 케이크부터 특별한 메뉴까지 마련해 밸런타인데이의 낭만을 완성할 다양한 미식 선택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인스파이어의 메인 라운지인 '호라인즌 라운지'에서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스윗 밸런타인 무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파티시에의 섬세한 터치로 제철 딸기와 아카시아 꿀 콩피, 부드러운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밤꿀 제누아즈의 조화를 완성했다. 여기에 하트와 귀여운 곰들이 모양의 무스 장식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 연인을 위한 잊지 못할 선물로 안성맞춤으로 오는 2월9일부터 15일까지 판매하며 2월1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이어 캐주얼 다이닝&베이커리 레스토랑 '브라세리 1783'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메뉴와 디저트를 마련했다.
우선 '하트 페퍼로니 피자'는 도우와 페퍼로니가 모두 하트 모양으로 제작된 피자로, 밸런타인데이 기념 식사를 보다 특별하게 꾸며준다.
또 밸런타인데이에 빼놓을 수 없는 초콜릿 메뉴도 준비했다. 각양각색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밸런타인 초콜릿 박스와 딸기 초콜릿 라테 두 잔을 포함한 '딸기 초콜릿 라테 세트'는 밸런타인데이의 설렘을 끌어올리기 위한 달콤한 디저트로 오는 2월8일부터 15일까지 맛볼 수 있다.
프라임 비프와 완벽한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로맨틱 밸런타인 디너 셰어링 메뉴'를 제안한다.
'스텔라 마리스 오이스터 트리오'로 시작해 △MJ 가든 샐러드 △더블 스모크 베이컨 △사이드 디시 트리오 등의 다양한 곁들임 요리와 함께 메인으로는 '스모크 한우 안심 스테이크'를 포함했을뿐 아니라 디저트로 진한 초코 크림과 시트가 겹겹이 쌓인 '23 레이어 케이크'까지 포함하는 풍성한 구성이다.
이에 더해 페어링 샴페인 '루이나 블랑 드 블랑 브뤼 NV' 2잔도 제공해 미식과 로맨스가 어우러진 완벽한 저녁 식사를 완성한다. '로맨틱 밸런타인 디너 셰어링 메뉴'는 오는 2월9일부터 15일 사이 저녁 시간대 2인 구성으로 경험할 수 있다.
김병은 인스파이어 총주방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인스파이어를 찾은 연인들이 보다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 레스토랑의 특색과 셰프들의 전문성을 담아낸 메뉴를 준비했다"며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작해 수준 높은 미식의 조화로 완성되는 인스파이어만의 로맨틱한 다이닝 여정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