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홈쇼핑(대표 강말길)은 출범 1주년을 맞아 경품행사와 가격할인, 선물증정 등 대규모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GS홈쇼핑은 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과 함께 2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GS 출범 1주년 기념 퀴즈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해 신형 그랜저(1명), LG 양문형 냉장고 홈바형(2명), 후지쯔 소노마 노트북(2명), 삼성 디지털 카메라(5명), 애플 아이팟 나노(5명), 적립금 3000원(86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상품 활용 팁 아이디어 공모행사도 열린다. ‘GS홈쇼핑 상품 101% 활용하기’ 이벤트는 2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GS이숍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우수작 101편에 대해 2~200만원의 적립금을 시상하고 우수작은 TV홈쇼핑을 통해 활용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인 ‘고객사은대잔치’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일주일간 TV홈쇼핑 또는 인터넷 TV홈쇼핑에서 2회 이상 구매고객에게 ‘LG생활건강 선물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회사 사명을 바꾸고 맞는 첫 번째 생일파티인 셈이다.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