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LPGA, 'KLPGA 동계 봉사활동' 진행

취약계층에 직접 만든 빵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 실천

김경태 기자 기자  2025.12.03 14:53: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경기 남중부 봉사관'에서 'KLPGA 동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 해 동안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랑으로 빵나눔 봉사활동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올 시즌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하며 상금순위 2위에 오른 노승희(24·요진건설)를 비롯해 △통산 4승을 기록한 배소현(32·메디힐) △김희지(24·골프존) △조정민(31) △박서현(24) △이주현(22·프롬바이오) 등이 참여해 직접 빵을 만들고, 이를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에 참여한 배소현은 "올 시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 싶었는데 마침 KLPGA에서 좋은 취지의 행사를 진행하게 돼 망설임 없이 참여하게 됐다"며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나누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하고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했다. 

김상열 KLPGA 회장은 "KLPGA는 골프를 통해 우리 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다"며 "그 여정 속에서 '나눔'은 늘 최우선의 가치였으며 이번 봉사활동은 그 가치를 다시금 마음에 새기는 뜻깊은 행사였다"고 했다. 

이어 김 회장은 "앞으로도 KLPGA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우리 공동체에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