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티켓링크를 서비스하는 NHN링크(대표 왕문주)가 프리미엄 전관 행사 '링크스페셜셜' 6번째 무대로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를 내년 1월23일 실시한다.
'링크스페셜데이'는 티켓링크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전관 행사로, NHN링크의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관객과 공연을 잇는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면서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공연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6번째 '링크스페셜데이'는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로 내년 1월23일 코엑스아티움에서 옐릴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서도 알뜰한 문화 생활을 지원하는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링크스페셜데이' 특가 적용으로 전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회차에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발급한다.
행사 당일에는 전 관객에게 뮤지컬 '렌트' 전관데이 출연 캐스트 8종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무대인사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등의 현장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이번 '링크스페셜데이'를 통해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한 록 뮤지컬 '렌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대극장 공연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전관 행사 '링크스페셜데이'를 꾸준히 이어가면서 티켓링크 회원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