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2025년 제로토크 퍼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출시한 제로토크 퍼터 4종 외 새로운 블레이드형 제로토크 퍼터인 '머스텡ZT'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개 선보인 '머스탱ZT'는 303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에 경량 폴리머 충전재가 주입된 중공구조 바디 형태의 헤드다. 이러한 구조는 기존 말렛형 헤드 타입보다 무게 중심을 페이스에 더 가깝게 배치함으로써 호젤 역시 페이스와 가까워져 헤드 크기에 비해 MOI를 매우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다.
또 PXG 제로토크 퍼터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독자적인 S 호젤이 적용돼 샤프트축을 무게중심 바로 위에 위치시켜 토-업 밸런스 포인트룰 구축함으로써 스토로크를 매우 안정적으로 비틀림 없이 구현할 수 있게 하며 스퀘어 페이스 유지를 어려워하는 골퍼에게 매우 유용하게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촘촘한 간격 설계로 골프공 딤플과 일관된 상호 작용으로 임팩트 시 일관된 방향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하는 PXG 퍼터의 핵심 기술인 '피라미드 패턴 페이스 디자인'도 적용됐을뿐 아니라 골퍼의 니즈에 맞춰 라이각과 로프트각 조정 피팅도 가능하다.
밥 파슨스 PXG 설립자는 "머스탱ZT 모델을 통해 골퍼들에게 각자의 게임 방식에 맞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로 토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