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농어촌공사 충남본부, 삼신늘푸른동산 아동 위문…"풍성한 한가위 되길"

추석 맞아 후원물품·후원금 전달, 아이들이 풍성한 명절 보내도록 지원

오영태 기자 기자  2025.10.02 18:01: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민수)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 농협중앙회 충남세종본부(본부장 정해웅)와 함께 2일 부여군 석성면 삼신늘푸른동산을 방문해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삼신늘푸른동산은 부모로부터 적절한 보호를 받지 못하는 요보호아동의 존엄성과 권익을 보장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동보호시설이다.

이번 방문에서 충남지역본부는 부여지사와 함께 온누리상품권 3백만 원을 전달하며,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충남본부 관계자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송미령 장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아이들을 다시 만나 반갑고, 아이들이 직접 써준 손편지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아이들이 밝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수 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아이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항상 아이들이 미소를 잃지 않도록 힘써주시는 직원분들의 헌신에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지역본부는 예산지역 아동보호시설도 찾아 후원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