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백화점, 마카오 최대 리조트와 맞손…VIP 서비스 강화

마카오 '샌즈 차이나'와 MOU…객실·엔터테인먼트 시설 할인 혜택 제공

이인영 기자 기자  2025.09.29 17:09: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백화점(069960)이 해외 리조트·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VIP 고객 대상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일본·태국·대만·싱가포르에 이어 마카오 최대 리조트와 손잡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마카오 대표 리조트 운영사 '샌즈 차이나(Sands China)'와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샌즈 차이나는 총 1만여개 객실을 보유한 마카오 최대 리조트 기업으로, 지난해 방문객 수는 약 9000만명에 달한다.

이번 협약으로 현대백화점 VIP 고객은 △더 베네시안 마카오 △더 파리지앵 마카오 △더 런더너 마카오 등 샌즈 차이나 주요 리조트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현대백화점 VIP 전용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사전 예약하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현대백화점 앱에서 VIP 등급이 표시된 화면을 여권과 함께 제시하면 리조트 내 12개 레스토랑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에펠탑 전망대 입장권 2매, 팀랩(teamLab) 미디어 전시 20% 할인 등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제휴를 포함해 △태국 시암피왓그룹 △일본 한큐백화점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등 글로벌 주요 리테일·리조트 기업과 연계한 VIP 서비스를 지속 확대 중이다.

이는 장기 경기침체 속에서도 꾸준히 유지되는 '하이엔드 소비' 흐름에 대응하고, 단순 쇼핑을 넘어 해외 체류 중에도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급변하는 글로벌 리테일 환경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이 핵심 경쟁력"이라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VIP 네트워크를 확대해 현대백화점만의 독보적인 경험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