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경북도의회 소식] 김진엽 도의원, 포항 오천 행복요양원 방문해 따뜻한 온정 나눠

최병수 기자 기자  2025.09.25 17:54:34

기사프린트

김진엽 도의원, 포항 오천 행복요양원 방문해 따뜻한 온정 나눠
■ 서석영 도의원, 지역 복지시설 찾아 추석맞이 사랑 나눔 실천
■ 한창화 도의원, 사무처 직원과 하얀연꽃마을 요양원에 따뜻한 온정 전해
 

[프라임경제] 경북도의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경북도의원 및 의회사무처 직원이 각 일정별로 관내 구호·자선기관을 찾아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25일은 경북도의회를 대표해 김진엽 도의원이 포항시 소재 오천 행복요양원을 찾아 경북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진엽 의원은 "매년 명절마다 복지시설을 찾아, 짧은 시간이지만 살가운 말 한마디라도 더 건네려고 한다"며 "경북도의회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석영 도의원, 지역 복지시설 찾아 추석맞이 사랑 나눔 실천
포항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및 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 위문

경북도의회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서석영 도의원(국민의힘, 포항6)과 의회사무처 직원이 25일 포항에 위치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포항시지회'와 '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 포항시지회'를 차례로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서석영 도의원은 협회 관계자들로부터 애로사항을 경청한 뒤,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장애인 단체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사회적 약자가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경북도의회 차원에서도 꼼꼼히 살펴 장애인이 소외되지 않도록 하고, 이를 정책과 예산으로 든든히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추석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때 그 의미가 더욱 커진다"며 "이번 위문이 지역 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어 포항시민 모두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창화 도의원, 사무처 직원과 하얀연꽃마을 요양원에 따뜻한 온정 전해

경북도의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경북도의원 및 의회사무처 직원이 각 일정별로 관내 구호·자선기관을 찾아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25일에는 경북도의회를 대표해 한창화 도의원이 포항시에 위치한 하얀연꽃마을 요양원을 찾아 경북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창화 의원은 "매년 명절마다 복지시설을 찾아, 짧은 시간이지만 살가운 말 한마디라도 더 건네려고 한다"며 "경북도의회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