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루토닉스(대표 정대권)의 뷰티 전문 브랜드 루블리스가 선보인 '아이스 히알 모이스처 수분 크림' 뷰티 방송 트렌드쇼퍼4에 소개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배우 한고은 △가수 조권 △소유 △트리플에스 채연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출연해 실제 사용 후기를 전했다. 출연자들은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가 내려가 열감이 진정된다"며 "메이크업 전 단계에 쓰면 피부가 정돈돼 화장이 훨씬 잘 된다"고 말했다.
제품 특장점도 눈에 띈다. '아이스 히알 모이스처 크림'은 저·중·고분자 10중 히알루론 복합체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준다. 또 정제수 대신 빙하수를 사용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임상시험 결과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이 151% 증가했고, 최대 100시간 수분 지속과 함께 즉각적으로 –8도의 피부 온도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촉촉한 겔크림 제형 속 쿨링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주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블리스 관계자는 "아이스 히알 모이스처 크림은 즉각적인 쿨링과 장시간 수분 지속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푸석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최적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니즈에 맞춘 혁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꿀타래 콜라겐 탄력 크림'도 함께 소개됐다. 루블리스 아이스 히알 모이스처 크림은 브랜드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토닉스는 IBK기업은행(024110)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7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