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이 각 부문별 사옥 건립을 통한 업무의 통합 집중화를 추진하고 있다.
현대해상은 23일 가입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하기 위해 고객 지원 전용사옥을 완공. 준공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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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지난 21일 통합 콜센터 사옥 건립에 이어 두 번째.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이 사옥은 지하 5층 지상 15층 규모에 디지털 기능을 갖춘 최첨단 빌딩 사옥.
이 사옥에는 고객들이 보험 계약 및 해약, 대출, 계약조회, 사고처리, 보험금 수령을 위해 주로 찾는 창구인 고객지원팀과 보상서비스센터를 출입하기 편한 1층 입구에 만들어 고객이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이 곳에는 고객 서비스 관련 부서가 다 모이기 때문에 고객의 모든 요구사항을 인계받아 종합적으로 단 한번에 제공하는 토털 원스톱서비스 시스템이 가능하다”며 “올해 고객만족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서 하종선 사장은 "서비스를 직접 담당하는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근무토록 하여 고객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하 사장은 또한 "강서사옥이 임직원과 하이플래너들이 영업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힘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면 당 사가 올해 고객만족 1위 기업 달성하도록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현대산업개발 이방주 대표, 모람건축사사무소 손두호 대표, 간삼파트너스 종합건축사사무소 김태집 대표를 비롯,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