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항교육청 소식]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 가져···주요 추진 업무 공유

최병수 기자 기자  2025.09.23 17:57:10

기사프린트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 가져···주요 추진 업무 공유
육상선수단, 2025 교육감배 시·군대항 초·중 구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프라임경제] 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최한용)은 지난 17일 여울관에서 주요 추진 업무를 공유하고 청렴의식을 제고하고자 '2025년 하반기 행정실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공립 단설유치원, 공·사립 초·중학교 행정실장 10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교육지원청 각 부서별 추진 사업 내용을 학교 현장에 이해시키고, 원활한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청렴연수도 실시됐다. 

최한용 교육장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행복교육 실현을 위해 학교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시는 행정실장님들께 감사드리며, 학교 현장과 교육지원청 간 상호 협력적이고 유기적인 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육상선수단, 2025 교육감배 시·군대항 초·중 구간마라 대회 종합우승

포항교육지원청 육상선수단이 지난 17일 예천군 일대에서 개최된 2025 교육감배 시·군대항 초·중 구간마라톤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경북교육청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도내 각 시·군 대표 선수단이 참가해 초등부와 중등부로 나뉘어 기량을 겨뤘다. 

포항교육지원청 선수단은 17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초등부 우승, 중등부 준우승의 기록으로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최한용 교육장은 "우리 선수단이 열정과 끈기를 발휘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학생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