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N링크, '#안녕' 첫 단독 콘서트 개최

데뷔 9년만에 이화여대 ECC 영산극장서 열려

김경태 기자 기자  2025.09.18 15:25: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안녕(샵안녕)이 데뷔 9년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2025 #안녕 1st 콘서트 '안녕? 안녕!(이하 #안녕 콘서트)''을 제작해 선보인다. 

18~19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열리는 #안녕의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관객의 참여로 완성되는 '프로포즈 이벤트'와 '신청곡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될뿐 아니라 매 회차별로 스페셜 게스트가 깜짝 등장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녕은 이번 콘서트에 대해 "변함없이 함께해 주신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하는 자리이자 가수 #안녕이 처음으로 정식 인사를 드리는 특별한 순간"이라며 "제게 그러했듯 여러분께도 작은 위로와 다정한 격려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했다. 

이에 NHN링크 관계자는 "그 동안 수많은 공연 요청을 받아온 #안녕이 마침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며 "#안녕이 무대에서 전하는 첫 이야기에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녕은 지난 2016년 데뷔해 '얼굴 없는 가수'로 활약하다가 2년 전 얼굴을 공개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노래방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며 #안녕의 이름을 알린 '너의 번호를 누르고'를 비롯해 △따스하게 △가슴속에 살아 △너를 품에 안으면 △결혼할래 등 고품격 음원을 선보이면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