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디다스골프가 아이코닉한 트레포일 로고를 필드로 가져와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골퍼들에게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사할 'FW25 오리지널스 골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새 시즌 컬렉션은 오리지널스 본연의 분위기와 브라운과 레드 컬러의 조화를 통해 가을·겨울 특유의 따뜻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골프웨어 대표 아이템인 피케 폴로를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 높은 집업 △고급스럽고 착용감이 편안한 캐시미어 스웨터 △스타일과 포근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니트 베스트 △보온과 움직임이 자유로운 패딩 재킷 등이 있다.
이번 시즌은 제품을 단독으로 착용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레이어드 연출이 용이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일뿐만 아니라 필드룩의 완성인 풋웨어로는 △스탠스미스 골프 △슈퍼스타 골프 △삼바골프 △가젤 골프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골프 관계자는 "SS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FW25 오리지널스 골프 팝업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진행된다"며 "행사 첫날인 12일에는 아디다스골프의 앰버서더인 배정남과 팀 아디다스 양수진 프로를 비롯해 많은 선수와 배우 및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