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은 23일부터 5개월간 전 승무원을 대상으로 이미지 메이킹 향상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의 일부로 보고 시대흐름의 변화에 따라 항공 서비스의 차별화 경쟁력을 모색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이번 교육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 승무원도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깔끔한 이미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그간의 교육과는 차이점을 가진다.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업무를 담당한 이경민 원장은 "이번 프로젝트의 키워드는 자연스러움"이라며, "승무원들이 고객에게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