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창업서적] 인터넷 옷장사 절대로 하지마라

지은이 김병성 외 / 펴낸 곳 정보문화사

유연상 기자 기자  2006.03.23 13:25: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최근 극심한 취업난, 경기 침체로 인한 심각한 경제 상황 등의 이유로 2040 세대들이 길거리로 내몰리고 있다.
   

이들이 가장 쉽게 생각하는 창업 중 한 가지는 인터넷 창업이다.

먹는장사와 입는 장사는 망하지도 않고 3대가 먹고 살 수 있다는 옛말이 있다. 물론 입는 장사 즉, 옷 장사가 대박의 기회가 다른 품목에 비해서 많은 편인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인지 2040 세대들에게 의류는 0순위 인터넷 창업 아이템이다. 하지만 오랜 장사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의류 유통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면 결국 얼마가지 못하고 대부분 쓴 잔을 마시고 포기하는 경우가 통계 수치상 98%에 이른다.

나머지 2%를 제외한 대부분의 창업자는 실패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이다. 인터넷 옷 장사는 그 만큼 시작은 쉬워도 성공하기 어려운 것이다.
 
이 책은 옷 장사의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을 위해서 인터넷 옷 장사의 흐름 / 도매 시장 흐름과 상인들의 특성 / 국내 의류와 수입 의류의 흐름 / 왜 팔리는 옷만 팔릴까? / 인터넷 옷 장사가 달라야 하는 이유 / 인터넷 옷 장사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광고 노하우 / 알아두면 돈 버는 세금 노하우 등을 설명하고 있으며 그 원리를 이해하고 접근하게 되면 옷 장사의 경험이 없다 하더라도 행복한 인터넷 옷 장사의 기쁨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행복한 인터넷 옷 장사가 공개하는 2%의 실전 노하우를 이해하고 실천하게 되면 인터넷 옷 장사를 통한 매출 발생과 성장이라는 행복감을 동시에 맞볼 수 있을 것이다.
 
부록에서 공개하는 Codi Simulation System을 이용한 행복한 2%의 인터넷 옷 장사가 되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를 이해하고 실천하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