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월마트 코리아(www.walmartkorea.com)는 세계야구클래식대회(WBC) 4강 진출의 쾌거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열기를 이어갈 독일 월드컵을 앞두고 다채로운 축구 마케팅을 펼친다.
월마트코리아와 질레트코리아(www.gillette.co.kr )는 2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월마트 전 매장에서 ‘질레트 월드컵 프로모션’ 행사를 갖는다.
행사기간 중 질레트 행사상품을 구입한 후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다음 달 10일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독일 월드컵 한국 대 토고전을 볼 수 있는 여행권 2장, 2등 5명에게는 월마트 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월마트 코리아는 다음 달 2일까지 펩시 행사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축구게임을 실시, 인천 유나이티드 FC팀 사인구나 펩시 타투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