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완도해양치유센터, 지역 소비로 건강·힐링 두 마리 토끼 잡다

5만원 이상 소비 시 해양치유 프로그램 30% 할인 이벤트 호응

김성태 기자 기자  2025.08.26 11:00: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완도해양치유센터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센터는 관내 전통시장, 카페, 식당, 숙박업소 등에서 5만 원 이상 소비한 고객에게 동반 2인까지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이 혜택을 받은 이용객은 2700여 명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와 센터 이용 증대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센터 입장 시 구매 영수증만 제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해양 기후, 해수, 해조류 등 다양한 해양 자원을 활용한 힐링 시설로, 8월 기준 9만 8천 명 이상이 다녀가며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해조류 거품, 스톤, 저주파 테라피 등 독특한 치유 프로그램이 입소문을 타면서 방문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프로그램 개발 의지를 밝혔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지역 상생 소비자 할인뿐만 아니라 군민 친구, 향우 방문 할인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