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함양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공급업체 22일까지 모집

농축산물-가공식품-제조 물품-관광·서비스 분야…9월 중 누리집 통해 결과 발표

강경우 기자 기자  2025.08.14 10:44: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함양군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품목을 확대하고 지역 특색을 반영한 신규 답례품을 발굴하기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8월22일까지며,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함양군에 사업장을 두고 있고 답례품으로 공급할 수 있는 품목을 안정적으로 생산·제조·공급할 수 있는 업체이다. 

답례품 공급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지는 만큼 통신판매업 등록이 완료된 업체만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 △가공식품 △제조 물품 △관광·서비스 분야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8월21일과 22일 양일간 참가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춰 함양군청 인구정책과를 직접 방문하면 된다. 

답례품 및 공급업체 선정은 9월 중 함양군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쳐 함양군청 누리집을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함양군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함양군은 우수한 농축산물 등 31개 품목의 답례품을 운영 중이다. 군은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답례품 품목을 더 확대해 기부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지역업체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에 이바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