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봄기운이 완연한 3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봄나들이용 아이템이나 가벼운 레포츠 용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지금이 적기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백화점 보다 한발 먼저 다양한 봄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바겐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오는 30일까지 ‘디앤샵 봄정기 大 바겐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바겐세일에서는 의류, 패션잡화, 생활가전 등을 비롯해 가구/침구, 레포츠 용품 등 총 15카테고리, 1만 5천여종에 이르는 상품을 최대 89%할인 판매 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세일된 가격에 쿠폰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는 ‘Everyday Lucky Coupon Chance’행사도 진행해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행사는 매일 오전10시, 오후4시 각각 선착순1,000명에게 최대 10%의 행운 쿠폰을 증정한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팀장은 “최근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패션 및 레포츠 용품의 매출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디앤샵 바겐세일은 백화점에 비해 할인 품목 및 할인율이 높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향후에도 이 같은 정기행사를 꾸준히
기획할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