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이 여름 쇼핑 축제 '서머 시그널(Summer Signal)'로 몰캉스의 정점을 찍는다.
7월25일부터 8월21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 롯데몰 김포공항, 롯데몰 수지에서는 '서머 시그널(Summer Signal)'을 주제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쇼핑 이상의 재미를 찾는 몰캉스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준비한 것이 이번 여름 쇼핑 축제의 차별점이다. 점포별 이색 팝업스토어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이는 한편, 즉석 당첨 이벤트와 F&B 할인권 증정 등의 알짜 혜택을 더해 실패 없는 몰캉스 코스를 제안한다.
먼저, 여름 한정 팝업스토어로 몰캉스에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7월25일부터 8월3일까지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를 테마로 한 '복숭아 주의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흑백요리사 채낙영 셰프의 웰니스 스무디 브랜드 '티키티키'가 유통사 단독으로 첫 선을 보이며, 실제 과일 모양 케이크로 인기를 끈 임하선 셰프의 파인 디저트 브랜드 '파티세리 후르츠'에서는 타임빌라스 단독 메뉴를 출시한다. 복숭아 폼볼로 과녁을 조준하는 실내 사격 '피치샷'부터 복숭아 공으로 가득 찬 거대 볼풀, 대형 복숭아 조형물까지 복숭아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MZ세대 오픈런 열풍을 일으킨 과일 컨셉 의류 브랜드 '김씨네 과일'의 DIY 티셔츠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지점에서는 8월6일까지 '비어 페스타'를 열고, 2024 대한민국 주류 대상 수상 브랜드 '베베양조'의 신제품 '애수지 비엔나 라거'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한다. 김포공항점에서는 8월11일부터 24일까지 1020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클라이밍 고프코어 브랜드 '탄산마그네슘'의 팝업스토어를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쇼핑몰을 찾은 고객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롯데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타임어택 이벤트 '럭키 시그널(Lucky Signal)'을 진행한다. 7월26일~27일과 8월2일~3일 오후 2/5시, 타임빌라스 수원과 롯데몰 수지 내 대형 미디어월에 게재되는 '럭키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면 당첨 여부를 현장에서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식도락 몰캉스객을 위한 '식음료(F&B) 할인권'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F&B 상품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을 선착순 배부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 스탬프 3개를 받은 고객에게 백화점 1만원 식사 할인권을 증정하는 '스탬프 시그널(Stamp Signal)'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신한카드와 함께 스타필드 최초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표시신용카드)인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이번 제휴카드는 '쇼핑 이상의 경험'을 지향해 온 스타필드가 공간의 경험에 실질적 소비 혜택을 더한 첫 시도다.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쇼핑부터 결제까지 하나의 흐름 속에서 높은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스타필드뿐 아니라 쇼핑·외식·문화·생활 영역을 아우르는 폭넓은 혜택을 담았다.
우선,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수원·코엑스몰)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명지)에서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여름철 인기 찜질스파&워터파크 '아쿠아필드'도 포함돼, 더위를 피해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의 체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 2만 원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3만원 △120만원 이상 4만원까지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SSG닷컴·G마켓·옥션·스타벅스·까사미아 등 신세계 계열사, 영화관(CGV·메가박스), 배달앱(배달의민족·땡겨요), 올리브영, 동물병원 등 생활 밀착형 제휴처에서도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실적 기준,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한도가 적용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최대 22만원 규모의 한정 혜택도 마련됐다.
스타필드 앱을 통해 2만원 한도의 10%·7% 할인 쿠폰(각 1매)을 받을 수 있다. 최대 4만원 한도로 스타필드 이용금액의 10% 할인이 적용되는 상시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체감 할인율을 더욱 높였다.
또한, 스타필드에서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4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신한카드 신규회원 고객(행사월 기준 최근 12개월간 신한 개인 신용카드 미이용)은 이용 금액 5/10/100/200만원 이상 이용 시 5/7/10/14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기존 신한카드 이용 고객도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일한 합산 이용금액 구간별로 3/4/7/1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스타필드 신한카드는 스타필드 5개 점포 내 신한카드 발급 데스크, 스타필드 입점 매장 내 QR코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스타필드는 이번 카드 출시와 함께 스타필드 멤버십 프로그램도 강화한다. 멤버십 가입만으로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아쿠아필드 최대 30% 할인(최대 2인) △G마켓 내 스타필드 공식샵 전용 할인 쿠폰 △전월 1회 이상 구매 시 스타필드 음료 매장 바우처 등 다양한 상시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과 할인 혜택 및 조건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
시몬스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인구가 거주하는 용인시 처인구의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지역 내 폭넓은 침대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등의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등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으며, 주변에 우미린센트럴파크, 역북푸르지오, 골드클래스용인역북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도 밀집해 이사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예상된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지젤, 헨리, 헬렌 등이 진열돼 있으며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마르코니도 만나볼 수 있다.
나아가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셀러인 데보라,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또한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의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른 자유로운 선택을 가능하게 했다.
아울러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현재 전개 중인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중인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쿨링 제품 3종(△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물가 시대 속 실속 있는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몬스 페이'도 활용이 가능하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프레비츠(FREBITS)가 콘텐츠 기반 뷰티 플랫폼 '헤메코랩'의 오프라인 매장인 ‘헤메코랩 명동'에 공식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오픈한 '헤메코랩 명동점'은 뷰티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 리뷰를 콘텐츠화한 콘텐츠·커뮤니티 특화 플랫폼 '헤메코랩'의 오프라인 스토어로, MZ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중심에 위치해 있다.
프레비츠는 이번 입점을 통해 시그니처 제품인 △에어핏 선스틱 3종을 비롯해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 밤 △데일리 아쿠아 비건 선크림 등 프레비츠의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입점 기념으로 전 제품 최대 56% 할인이 적용되며, △프레비츠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스틱 꾸미기 스티커 2종'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데일리 아쿠아 비건 선크림 50ml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함께 운영된다.
컬리는 '제철코어' 트렌드를 맞아 여름 제철 과일·채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산 솜사탕 적포도, 후무사 자두 등 여름에 즐기기 가장 좋은 다양한 제철 과채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솜사탕처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솜사탕 적포도는 씨가 없어 편리하게 즐기기 좋다. 차갑게 보관해 샐러드나 요거트 토핑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국내 농가에서 재배한 후무사 자두는 자두 중에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품종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우리나라 첫 양파 시배지인 창녕 햇양파도 기획전 인기 상품이다. 바름팜 창녕 양파는 단단한 육질과 아삭한 식감, 짙은 단맛이 특징이다. KF365 노지 햇감자, 대추방울 토마토, 실속 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과 채소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청년문화예술패스'로 청년들의 문화생활 확대에 나선다.
청년문화예술패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19세(2006년생) 청년이 문화소비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 15만원 상당의 공연 및 전시 관람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NOL 티켓은 2년 연속 협력예매처로 동참하며 청년들이 문화예술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넓히고 있다.
올해 3월~5월까지 진행된 청년문화예술패스 1차 발급자 중 NOL 티켓을 선택한 청년은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 특히 작년 11월부터 음악 콘서트·페스티벌 장르 관람도 가능해지면서 올해 상반기 청년문화예술패스를 활용한 예매 티켓 수는 181% 늘었다. 카테고리별 예매 비중은 음악 콘서트(30%), 뮤지컬(25%), 전시 및 행사(24%) 순으로 높았다.
이번 2차 청년문화예술패스는 상반기에 신청하지 않은 올해 19세가 된 2006년생이라면 누구나 오는 11월 말까지 참여할 수 있다. 지원금은 지자체별 예산 상황에 따라 상이하다.
쿠팡이 국민 부업으로 유명한 '쿠팡플렉스' 참여자들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 삼성전자 에어컨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쿨-팡 플렉스' 이벤트를 오는 8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플렉스는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 자신의 차량으로 자유롭게 일하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 만 19세 이상, 본인 명의 계좌 보유, 운전면허 소지 등 조건만 충족하면 성별과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쿠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고 플렉스 앱에서 업무를 신청하면 된다. 이후 배송을 완료할 때마다 응모권이 지급되며, 날짜에 따라 1개에서 최대 10개의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당첨자를 무작위로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며, 응모권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등은 약 300만원 상당의 삼성 AI 무풍클래식 스탠드 에어컨(1명), 2등은 LG휘센 이동식 에어컨(2명), 3등은 LG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20리터(3명), 4등은 미닉스 음식물 처리기 (4명), 5등은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5명)를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응모권을 가장 많이 모은 상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5등 경품과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매직 캠프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유·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해 투숙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이벤트 '매직 캠프: 놀라운 한 주(Magic Camp: A Week of Wonder)'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8월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매직 캠프'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어린이 전용 이벤트다.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간동안 △아트 체험 놀이 △마술쇼 및 △마술 체험으로 운영된다.
'아트 체험 놀이'는 '마법 장비를 직접 만들며 마법사로 깨어나는 순간' 이라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미술 활동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다. 어린이들은 마법봉, 마법 목걸이, 마법 방패 등 나만의 아이템을 직접 골라 본인이 원하는 능력의 보석을 수집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술쇼'는 매직 벌룬쇼, 매직쇼, LED 매직 퍼포먼스 등 요일별로 다양하게 진행되며, 이어지는 '마술 체험' 시간에는 숫자카드 마술, 주사위 마술, 초능력 마술 등을 직접 배워본다.
이벤트 기간 어린이와 함께 투숙하는 가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초등학생은 부모 분리로, 미취학 아동은 부모 동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31일까지 '마켓 033' 나이트마켓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선호하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체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새로운 형태의 야간 문화 축제로 기획됐다.
장소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해송정원'에서 열린다. 클래식한 영국 분위기를 테마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한곳에 모은 새로운 형태의 여름 축제다. 마켓 033은 인기 푸드트럭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직접 운영하는 식음 부스가 들어서는 '먹거리 로드'와 지역 작가 및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플리마켓 '리테일 로드'로 나눠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핵심 콘텐츠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영국 2층 버스 카페' 테마의 영국 문화 체험이다. 실제 런던에서 운행하던 버스를 개조한 공간으로 고객은 버스 안에서 영국식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다.
리테일 로드는 지역 작가와 소상공인 20여 팀이 참여해 직접 만든 수공예품과 리빙 소품 등을 판매한다. 저녁 7시부터 8시30분까지는 버스킹 공연과 매직쇼가 매일 열려 한여름 밤의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마켓 033' 이름은 강원도의 지역번호 '033'에서 착안했다. 이는 단순히 행사명을 넘어 강원도를 대표하는 야간 관광 콘텐츠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랜드파크는 이번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향후 경주(마켓 054), 제주(마켓 064) 등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나이트 마켓'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여름 고객의 미식 경험을 한층 높이 끌어올릴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25일부터 오는 8월2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소노 랍스터 페스타'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제철 식재료 랍스터를 주제로 △페퍼 크랩&랍스터 △랍스터 마라 필라프 △랍스터 새우볼 △랍스터 맥앤치즈 △랍스터 해산물 커리 △크랩 칠리소스 샐러드 △콜드 파스타 등 13종의 특제 요리를 선사한다.
특히 '셰프스키친'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코너 '랍스터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즉석 요리를 선보여 보다 생동감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연인들이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셀러브레이트 로맨스 (Celebrate Romance)' 콘셉트의 객실 데코 상품과 함께, 포레스트 뷰 속에서 둘만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컨템포러리 다이닝&바 '닉스(NYX)'를 소개한다.
급격한 기온 상승과 장마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시기, 더블트리는 편안한 숙박은 물론, 로맨틱한 이벤트 상품과는 별도로, 연인들이 조용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이닝&바 '닉스(NYX)'를 통해, 각기 다른 방식으로 특별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셀러브레이트 로맨스(Celebrate Romance)'는 객실 투숙 시 선택 가능한 유료 추가 상품으로, 두 가지 옵션 중 원하는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 상품은 객실 금액에 15만원(VAT 별도)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며 △전문 플로리스트가 큐레이팅한 플라워 박스와 로즈 페탈 데코레이션 △로맨틱 풍선 △웰컴 카드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상품은 30만원(VAT 별도) 추가 시 베이직 구성에 △모엣 & 샹동 샴페인(750ml) △미니 케이크 4종이 더해져 연인만의 특별한 하루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이 상품은 객실 유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예약 시 선택할 수 있으며, 체크인 5일 전까지 예약 및 취소가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또한,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할 미식 경험을 찾는 고객이라면, 호텔 최상층(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바 '닉스(NYX)'에 주목해볼 만하다.
울창한 숲 전망을 자랑하는 닉스(NYX)는 연인들 사이에서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마법의 숲'이라 불릴 만큼 낭만적인 공간이다.
특히 탁 트인 숲 전망은 마치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이 된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완성해 준다.
닉스에서는 마치 숲속에 둘러싸인 듯한 여유로운 풍경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 커피 또는 차까지 한 코스로 이어지는 올인원 다이닝으로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 또한 만족도를 더한다. 닉스(NYX)는 낮과 밤, 시간대별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코스를 운영해 커플의 취향에 따라 잊지 못할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런치 타임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로 구성된3코스 메뉴가 제공되며, 가볍고 여유로운 데이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런치 3코스는 △샐러드 △메인 디쉬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다.
디너 시간대에는 보다 격식 있고 다채로운 5코스 풀 다이닝이 준비돼 있다.
디너 5코스는 △에피타이저 한우 카르파치오를 시작으로 △해산물 수프 △메인 디쉬 △디저트(몰튼 초콜릿 케이크 또는 파블로바) △커피 또는 차까지 총 다섯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이탈리아 오렌지 리큐르 '아페롤'과 협업해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 테이스팅 등 팝업 행사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페롤 스프리츠 테이스팅(시음행사)은 매주 금, 토, 일요일 시간대별로 호텔 곳곳에서 진행된다.
로비 및 야외풀데크에서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총 5개 식음업장(유메야마, 스카이뷰 포차, 갤러리 라운지, 카페 8, 스카이뷰 라운지 38)에서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달 18일까지, 5개 식음업장에서는 아페롤 스프리츠를 35% 할인된 금액인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워터 메이즈'에 이어 초대형 물놀이 콘텐츠 '마리나 제트'를 7월 26일부터 새롭게 오픈하며 여름 시즌 레고랜드에서의 물놀이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마리나 제트'는 약 302평 규모의 대형 바닥 분수대로 최대 2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다. '마리나 제트'는 최근 확장된 시티구역의 인기 어트랙션 '웨이브 레이서'와 '해상 경비 아카데미' 사이에 위치하며 약 17억원의 투자를 통해 조성되었다.
마리나 제트는 총 150개의 노즐을 통해 최대 2m 높이의 물줄기를 바닥에서 분사해 타 분수대와 차별화되는 초대형 규모의 안전한 물놀이 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화려한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시원한 분수쇼로 레고랜드를 찾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리나 제트의 분수는 10분간격으로 약 50분간 작동하는 방식으로 여름 시즌동안 매일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파크 개장 시간과 동일하며, 야간 개장 시에는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2시30분에는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물줄기를 뿜어내는 마리나 제트 옆에서 DJ 쏘니와 함께하는 디제잉 공연이 펼쳐진다. 레고랜드 여름 시즌 테마곡과 함께 흥겨운 K-POP트랙이 이어지고, 이에 맞춰 댄서들은 분수의 물살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닥 분수의 특성 상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자유롭게 물놀이와 공연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불꽃놀이와 야간개장도 함께 진행한다. 7월26일부터 8월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레고랜드 전역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해당일에는 파크가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더불어, 저녁 시간대의 색다른 레고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브닝 티켓'도 판매된다. 레고랜드의 밤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야경까지, 가족 고객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브닝 티켓은 6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과 공휴일(광복절, 추석)에 이용 가능하다.
CGV는 올여름 세계적인 클래식 공연을 대형 스크린으로 만나는 ‘2025 씨네클래식 여름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뮌헨, 잘츠부르크, 베로나 등 유럽을 대표하는 여름 시즌 클래식 페스티벌에서 엄선한 공연 네 편을 중계하는 특별 상영회다.
8월2일 오후 2시 '2025 뮌헨 오데온스 광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8월10일 오후 7시 '2025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빈 필하모닉 & 안드리스 넬손스', 8월24일 오후 2시 '2025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빈 필하모닉 & 에사페카 살로넨', 8월30일 오후 2시 '2025 베로나 오페라 페스티벌 - 나부코‘까지 만나볼 수 있다.
첫 작품인 '2025 뮌헨 오데온스 광장 콘서트'는 지휘자 프란츠 벨저-뫼스트와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가 함께한 뮌헨의 야외 콘서트다. 역사적 건축미와 예술이 공존하는 뮌헨 오데온스 광장을 배경으로 프로코피예프 피아노 협주곡 3번과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장미의 기사' 모음곡이 연주된다.
'2025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빈 필하모닉 & 안드리스 넬손스'에서는 말러 교향곡 10번 아다지오와 쇼스타코비치 서거 50주년을 기념하는 교향곡 10번이 연주되며, 20세기 교향곡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2025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빈 필하모닉 & 에사페카 살로넨'은 스트라빈스키의 ‘오이디푸스 왕'과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으로 구성돼 비극적 서사의 무게감이 극대화되는 연주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획전의 마지막 작품인 '2025 베로나 오페라 페스티벌 - 나부코‘에서는 연출가 스테파노 포다를 통해 재탄생된 이번 무대가 거대한 모래시계와 핵미사일 등 현대 전쟁의 상징성과 고전 군주극의 이미지가 결합돼 마치 ‘왕좌의 게임'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비주얼과 서사를 자아낸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무대를 통해 오페라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2025 씨네클래식 여름 페스티벌' 기획전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신세계경기 등 전국 10개 극장에서 한 회차씩 진행되며,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장거리 여행에 대한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기대감은 높인 '진짜 장거리 여행 소개'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니즈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된 맞춤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00만원대로 떠나는 ‘가성비 여행' △직항편과 최적 동선으로 구성한 ‘핵심 일정 여행' △현지 인기 맛집과 명소를 즐기는 ‘로컬 체험 여행'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등 카테고리별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성비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유럽 전문 인솔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특급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한 ‘튀르키예 8일' 상품을 소개한다.
이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 동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카파도키아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탈리아 △역사 깊은 도시 부르사 등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핵심 일정 여행' 상품으로는 '미서부 10/11일' 코스를 제안한다.
33인승 럭셔리 리무진을 이용해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를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으며, △요세미티 국립공원 △맨스 차이니즈 극장 △홀슈밴드 등 주요 명소와 함께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자이언캐니언 △앤텔로프캐니언 등 미국 4대 캐니언의 장대한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로컬 체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포르투갈&스페인 11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산티아고 순례길 체험은 물론, 미슐랭 맛집이 밀집한 ‘핀초바 거리'를 포함한 로컬 중심의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돼 미식과 문화 경험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마지막으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테마에서는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기획한 ‘미국 남부&서부 10/11일'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이 상품은 미국 뉴멕시코에 위치한 ‘화이트샌드 국립공원'을 포함해, 전체가 순백의 석고 모래언덕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