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7월29일부터 8월3일까지 6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컨셉은 '초대형 가격하락'으로, 이마트는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저가 할인을 펼쳐 여름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큰 도움을 드리겠다는 목표다.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본업 경쟁력 강화'를 천명한 이마트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가격 투자'의 일환이다.
올해만 7회(1,2,3,5,6,7,8월) 진행하는 고래잇 페스타는 '그 시점'에서 고객들이 정말 '필요한 상품'을, 정말 '원하는 가격'에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누려왔다.
실제, 고래잇 페스타 각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 전체 매출은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직전 7월 고래잇 페스타(7/4-6일)은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53%가량 매출이 신장하기도 했다.
이번 8월 고래잇 페스타 역시 '초대형 가격하락'이란 컨셉에 맞게 6일이란 긴 기간 동안 전방위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는 신선식품 '반값 대잔치'를 펼친다.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 복숭아, 포도부터 한우, 전복. 장어, 오징어 등 보양식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일례로, 이마트는 7월29일-30일 2일간 활전복 전품목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60% 할인 판매한다. 31일부터 8월3일까지 역시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초복 행사 때 오픈런을 일으켰던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500g*2) 역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는 파격 행사를 펼치며, 8/2일(토)-3일(일)에는 생오리 전품목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냉장 커피, 탄산음료, 치즈, 냉동 만두, 시리얼 및 세제, 칫솔/치약, 샴푸, 건전지등 120여종이 넘는 가공식품/생활용품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가전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아이폰/아이패드, 갤럭시 폴드/플립 신제품 할인행사 및 최대 1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형가전 행사도 놓칠 수 없다.
특히, 처음으로 고래잇 페스타를 외부에서 만날 수 있는 '옐로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마트는 소노 호텔&리조트와 협업, 7월26일일부터 오션월드에서도 이마트 고래를 볼 수 있게 했다.
세부적으로, 이마트는 7월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오션월드에서 '대형 고래 에어벌룬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 26일-27일 양일간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룰렛을 돌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 부스도 설치한다.
7월26일에는 댄스 챌린지도 펼쳐진다.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고래잇송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부산의 상징, 자갈치와 갈매기가 롯데마트·슈퍼에서 손을 잡았다.
최근 지역 고유의 가치를 담은 '로코노미(Local+Economy)'가 주목받고 있다. '로코노미'는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제품, 콘텐츠를 생산 및 소비하는 트렌드를 일컫는다. 특히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 수요가 확대되며 유통업계도 지역 정체성을 갖춘 상품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롯데마트·슈퍼는 24일, 부산광역시와 협업해 '농심 자갈치x부기(141g)'를 단독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자체·제조사·유통사가 함께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지난 23일 부산시, 농심과 3자 협약을 체결하고 부산의 대표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해당 상품은 부산의 랜드마크 자갈치시장을 모티브로 한 국민 과자 '농심 자갈치'에, 부산시 공식 캐릭터 '부기'와 사투리 문구를 더한 한정판 패키지로 구성됐다. 롯데마트·슈퍼는 전국 유통망을 통해 지역 정체성을 담은 상품을 선보이며 부산 지역 홍보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상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자갈치x부기(141g) △새우깡(180g) △새우깡 블랙(105g) △알새우칩(110g) 총 4종으로, 각 2천원 균일가에 판매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자갈치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부기 콜라보 스티커 1매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부산 지역의 특색을 살린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광복점, 중계점 등 지역별 주요 점포에 자갈치시장 콘셉트의 '부기수산' 매대를 설치해 현지 분위기를 연출하고, 27일부터는 '부기'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사진을 촬영하고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오는 8월에는 자갈치시장이 위치한 부산 남포역 인근에 '자갈치x부기' 조형물을 설치해, 부산 시민과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조성한다. 아울러 8월1일부터 4일까지는 다대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부산바다축제'에 홍보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마트·슈퍼는 현장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지역 상생 취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이춘삼 짜장라면 누적 판매량이 1500만봉을 돌파하는 등 최근 PB라면 흥행에 힘입어, PB라면 신제품 '이진국' 라면을 출시했다.
홈플러스 PB라면 시리즈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2022년 12월 출시한 첫 번째 PB라면 시리즈 '이춘삼(이것이 리얼 춘장 39.6%)' 짜장라면은 홈플러스 메가 히트 상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500만봉을 돌파했다. 개당 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춘장 함유량이 39.6%에 달하는 등 맛과 품질까지 고루 갖춰 큰 인기를 끌었다. 2023년 9월 후속작으로 출시한 '이해봉(이것이 리얼 해물 짬뽕)' 짬뽕라면 역시 누적 판매량 400만봉을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PB라면 인기를 이어가고자, 팔도와 협업해 PB라면 세 번째 라인업인 '이진국' 라면을 24일 새롭게 선보인다.
'이진국'이라는 상품명은 '이것이 리얼 진한 소고기 국물 라면'의 약자다. 상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이진국 라면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국물인 소고기장국의 맛을 모티브로 개발했다. 소고기라면에서 주로 사용하는 소고기맛 분말, 조미 분말 외에 소고기장국 분말과 엑기스 분말을 추가해 이진국만의 진하고 부드러운 국물을 구현해냈다. 또 면발에 감자 전분을 넣어 보다 탱글하고 쫄깃하다.
가격은 1팩에 2000원(4개입)으로, 1봉에 500원이라는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마트24는 뮤지컬 '맘마미아!' IP를 활용한 상품 7종을 이달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그리스 지중해 섬을 배경으로 한 모녀의 이야기를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으로 구성한 쥬크박스 뮤지컬로, 2004년 초연 이후 21년동안 누적 관객수 230만명의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라이선스 작품이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맘마미아!' IP 협업 상품은 △지중해식치킨케밥 △그리스식그린샐러드 △레몬잼쿠키 △그릭요거트빵 △그릭요거트케이크 △납작복숭아떠먹는케이크 △지중해식토마토파스타 등 이다.
지난 뮤지컬 '팬텀' 협업 상품이 작품 배경이 되는 프랑스에서 착안했던 것 처럼, 이번 콜라보 상품은 뮤지컬 '맘마미아!'의 배경이 되는 그리스, 지중해의 음식을 상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지중해식치킨케밥'은 그리스 음식인 '기로스'에서 착안해 토마토소스로 머무린 밥에 치킨, 할라피뇨, 로메인 등을 넣어 케밥형 김밥으로 만들었으며, 그리스를 대표하는 '그릭요거트'를 활용해 '그릭요거트빵' '그릭요거트케이크'와 그릭요거트크림에 납작복숭아 조각을 넣은 '납작복숭아떠먹는케이크' 등 차별화 상품으로 개발했다.
고객들은 8월 한달간, 행사카드(현대카드/우리카드/카카오페이머니)로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스탬프 적립 시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60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R석) 1인 2매씩를 선물로 준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지난해 8월 '콜 미 레이터' 와인 시리즈로 품절대란을 함께 일으킨 배우 하정우와 다시 한번 손잡고 새로운 브랜드 '마키키'를 내달 1일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
하정우는 트리플 천만배우로 불리며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동시에 2010년 첫 개인전 이후 10여 차례의 개인전을 거쳐 한국국제아트페어, LA 아트쇼 등의 국내외 여러 아트페어에도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콜 미 레이터 역시 하정우의 개인전 '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들이 들어가 병 자체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주목받았다.
콜 미 레이터는 출시 이후 세븐일레븐의 대표 아트와인 상품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세븐일레븐 와인 카테고리 내 상위 베스트3 안에 꾸준히 랭킹되고 있으며, 세븐앱에서도 매달 1만건 가량으로 꾸준히 검색될 만큼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콜 미 레이터 와인의 높은 수요에 힘입어 새로운 하정우의 그림이 들어간 '마키키 쇼비뇽블랑'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에 들어간 와인 라벨은 하정우가 쉴 때면 찾는다는 하와이 호놀룰루 내에서도 특히 경치가 좋기로 손꼽히는 '마키키'에서 그린 작품이다. 하와이 원주민인 폴리네시안들의 모습을 선명한 윤곽선과 강렬한 색채로 그려냈다.
와인애호가인 하정우 배우가 선택한 만큼 디자인 외에 맛에도 중점을 뒀다. 쇼비뇽블랑의 대표 산지인 뉴질랜드 말보로산을 택했으며, 세계적인 와인 평가 앱 '비비노'에서 4점 이상을 획득한 초고득점 와인이다. 최근 저도주 트렌드, 시즌성에 따라 화이트와인 선호도가 높은 만큼 화이트와인으로 채택됐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마키키 시리즈 외에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콜 미 레이터의 한정판 상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콜 미 레이터 바이 스프링 시드 비올라 쉬라즈'는 호주의 보스워스 패밀리가 운영하는 유서 깊은 가족 경영 유기농 와이너리에서 나왔으며, 블랙체리, 레드베리, 다크베리의 풍부한 과실향과 카카오, 후추 등의 향신료 향이 섞여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 키아프 서울에도 출품되었던 하정우의 작품 '초상화'가 와인 라벨에 장식되었다.
'콜 미 레이터 바이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는 미국 캘리포니아 '파소 로블스' 와이너리에서 만들어진 와인으로 이곳은 지형적 특성 덕분에 뛰어난 맛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농법이 실천되는 곳이다. 하정우 개인전 'Never Tell Anybody Outside the Family'에서 전시된 '무제'의 호랑이 그림이 라벨로 꾸며졌으며, 레몬과 파인애플, 구운 코코넛 등의 섬세한 맛과 아로마틱한 향기의 조화가 좋은 와인이다.
세븐일레븐은 마키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선 출시 행사 및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챌린지스토어점을 비롯한 전국 18개 점포에서 한정물량으로 마키키 쇼비뇽블랑과 콜 미 레이터 한정판 상품 2종을 먼저 구매할 수 있다. 9월까지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마키키 와인 라벨 속 그림으로 꾸며진 각종 포토존과 굿즈 상품들도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25일부터 8월10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바캉스 슈퍼 딜(Vacance Super Deal)' 행사를 개최한다.
휴가 성수기 교외 나들이 수요를 겨냥한 시즌 행사로, 입점 브랜드 할인부터 관광지와 연계한 기프트팩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바캉스룩, 스윔웨어부터 겨울 상품을 미리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행사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명품·컨템포러리·스포츠·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브랜드에서 역시즌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치·분더샵·듀엘·파타고니아·디스커버리 등 매장에서는 구스 패딩, 덕 다운, 코트 등 F/W(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상품을 최초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속도로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강원도 여행길에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바캉스 기프트팩'을 준비했다. 대관령 양떼목장, 아르떼 뮤지엄 강릉, 런닝맨 강릉점, 인제 스피디움 레저카트, 퓨처그라운드 등 주요 관광지의 할인 쿠폰을 담은 패키지로 풍성한 휴가의 완성을 돕는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내셔널지오그래픽·코오롱스포츠·더아이잗컬렉션 등 브랜드에서 역시즌 할인 상품을 판매하고, 닥터마틴·타미힐피거·띠어리맨 등 매장에서는 S/S(봄/여름)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빌라봉·퀵실버·록시 브랜드의 래시가드와 보드숏 등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8월 31일까지 스윔웨어 팝업을 열고 배럴·아레나 수영복·레노마 수영복·보드라이더스 등 브랜드의 25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룩옵틱스와 아이에비뉴 매장에서는 선글라스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8월31일까지 스윔웨어 팝업 행사가 진행되며, 이달 27일까지 폴로 랄프로렌에서 티셔츠, 반팔, 수영복 등 여름 아이템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제공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26일과 27일 이틀간 여주점에서 삼성카드로, 파주·부산·시흥점에서 삼성/신한카드로 30/6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7월24일부터 8월19일까지 데스크테리어를 위한 홈오피스 솔루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책상, 책장, 의자, 조명, 수납용품 등 쾌적하고 효율적인 업무 및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홈퍼니싱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에서 진행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공간과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밋손(MITTZON) 책상, 몸 전체를 편안하게 지지해 장시간 안정적인 착석감을 선사하는 맛크스펠(MATCHSPEL) 게이밍 의자, 심플하면서도 수납력이 뛰어나 깔끔한 정리정돈을 돕는 알렉스(ALEX) 서랍유닛,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책상 어디에나 쉽게 배치하기 좋은 스코타트(SKOTAT) 연장코드, 책상 위 공간을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리사토르프(RISATORP) 사무용품 정리대 등이 있다.
이케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데스크테리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푸드 제품 할인 혜택도 마련한다. 식료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 내 '스웨디시 푸드 마켓'에서는 견과류와 말린 과일로 구성된 문스비트(MUNSBIT),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롱루르(LÅNGLUR) 스무디를 이케아 멤버십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동물, 식물과 교감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각각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아이파크몰은 여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여주곤충박물관과 함께 다양한 곤충과 파충류를 직접 만져보고 생태 체험도 해볼 수 있는 '도파민 곤충 연구소'를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운영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여주곤충박물관 김건우 관장이 직접 설명해 주는 △전갈의 비밀 △괴물 메뚜기 △움직이는 샤워기호스(노래기) △카멜레온의 사냥 등의 체험형 생태 교육 콘텐츠와 현장 도슨트 프로그램, 기존 팝업스토어 대비 더 다양해진 곤충·파충류 전시 등이 있으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쉽게 배우고 즐겁게 체험 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 곤충과 파충류 반려생활에 관심이 있는 초보집사들을 위한 교육 및 현장 분양, 반려용품 판매, 꾸미기 대표아이템인 키링과 아기자기하게 제작된 다양한 굿즈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어린이와 가족단위 방문객뿐만 아나라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괴근식물 전문 브랜드인 '웨트룸'이 25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약 3개월 간 앵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지난 해 9월, 아이파크몰이 웨트룸과 함께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괴근식물 팝업스토어'에 기대 이상의 많은 고객이 방문하며 새로운 킬러 콘텐츠로서 가능성을 확인 한 바, 이색 반려식물을 찾는 식집사(식물+집사)들의 발걸음을 이끌고자 운영 기간을 대폭 늘려 중장기 팝업으로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거북이 등을 닮은 '구갑룡' △한 그루 작은 나무 같은 '세나 메리디오날리스' △봄에 흰 꽃을 피우는 '파키포디움 에부르네움' 등 쉬운 난이도로 인기가 많은 입문자용 괴근식물을 팝업 한정 특가로 판매하며 국내외 공예작가들의 세라믹 화기와 아트토이, 오브제 등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BYC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룩으로 어울리는 '보디드라이 크롭탑'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BYC '보디드라이 크롭탑'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나일론·폴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적어 관리가 편하고, 촉감이 부드러워 피부에 닿을 때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특히 밑단이 라운드 형태의 크롭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고, 깔끔한 크루넥 스타일의 넥라인도 돋보인다.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고객들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이나 세련된 데일리룩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3가지 컬러다.
BYC '보디드라이 크롭탑'은 BYC 공식몰과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가 어디서든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슬림 페이셜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슬림 페이셜티슈는 높이 15.5cm, 지름 6.8cm의 콤팩트한 원통에 60매의 티슈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2겹 티슈라 피부에 부담이 없고 이지-풀 캡 특수 구조로 제작돼 깔끔하게 한 장씩 뽑아서 쓸 수 있다.
슬림한 크기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실내 어디든 두고 쓰기 편하며 등산,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백팩 옆주머니에 넣어 사용할 수 있어 실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무엇보다 차량이나 유모차 컵 홀더에 딱 맞는 맞춤형 사이즈로 이동 시에 해당 공간에 두고 쓰기 편하다.
이번 신제품은 형광증백제와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맞춤 제작된 본체 케이스가 이물질 유입 및 2차 오염을 방지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손잡이가 부착된 6개입으로 포장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6개의 티슈마다 각기 다른 디자인이 적용돼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의 신규 캠페인을 전개하며 인기를 이어간다.
이번 캠페인에서 로제는 고요한 정적 속에서도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새로운 컬러웨이의 스피드캣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서 굉음을 내뿜는 엔진과 강렬한 레드 머슬카를 배경으로, 질주를 앞둔 로제와 스피드캣이 점차 시선을 압도한다. 로제는 특유의 자연스럽고 우아한 매력으로 스피드캣의 대담한 개성을 표현하며, 스피드캣이 지닌 독특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다.
새롭게 출시된 스피드캣은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상징적인 로우-프로파일 실루엣에 차분한 페일 블루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선을 끄는 강렬한 오렌지색의 푸마 폼스트립(Formstrip)이 더해져 푸마 고유의 레이싱 DNA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완성됐다.
이번 신제품 '스피드캣 OG' 페일 블루 컬러는 7월24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푸마 매장, 무신사, ABC마트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가 유튜브 웹 예능 '할인광'과 손잡고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하는 '닥터지X할인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광'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웹 예능 콘텐츠로, 직원들이 직접 할인 프로모션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하고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프로모션을 갖다 바치는 컨셉의 커머스 웹예능이다.
이번 닥터지 편에서는 블랙팀(블랙스네일 라인), 레드팀(레드 블레미쉬 라인), 그린팀(그린 딥 포어 라인)으로 구성된 닥터지 직원들이 프레젠테이션 경합을 벌였다. 각 팀들이 닥터지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시하는 모습들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방송과 함께 '닥터지X할인광'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31일까지 닥터지의 인기 제품군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3300만 국민의 선택을 받은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블랙 스네일 듀오' △누적 판매량 3000만 돌파의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일반 시카 성분 대비 3배 강한 수분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듀오' △일명 '딱풀팩'이라 불리는 모공 관리 신제품 '그린 딥 포어 아보카도 팩투폼' 등으로 구성돼 닥터지의 베스트 라인업이 총망라됐다.
이 외에도 무료 배송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각 라인업별 대표 제품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며, 바캉스 시즌 피부 관리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딥 수딩 마스크 팩'은 최대 75%의 할인율을 적용해 3000개 한정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등의 혜택도 선사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복고풍 뽑기 기계를 테마로 한 성인용 신제품 '레고 아이디어 미니피겨 자판기(LEGO Ideas Minifigure Vending Machine, 21358)'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추억의 레고 미니피겨를 뽑을 수 있는 빨간색 복고풍 자판기를 총 1343개 브릭으로 정교하게 제작했다. 레고 팬의 아이디어를 정식 제품으로 출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된 작품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자판기처럼 작동하도록 설계돼 조립은 물론 뽑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전면 투입구에 동전 모양 브릭을 넣고 손잡이를 돌리면 '찰칵' 소리와 함께 캡슐 하나가 나온다.
캡슐은 총 16개로, 각 캡슐에는 하나의 미니피겨를 조립할 수 있는 브릭과 소품들이 들어있다. 미니피겨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4종을 포함해 캐슬, 파라디사, 패뷸랜드 등 1980~1990년대 인기 시리즈부터 이번 제품의 팬 디자이너까지 다채롭게 포함됐다.
'레고 아이디어 미니피겨 자판기(21358)'의 완성품 크기는 가로 17cm, 세로 21cm, 높이 28cm다.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이 글로벌 신발 브랜드 ‘컨버스(Converse)'의 로켓배송 입점을 기념해 ‘컨버스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1908년 미국 매사추세츠주에서 시작된 컨버스는 마르키스 컨버스(Marquis Mills Converse)가 설립한 글로벌 브랜드다. 농구선수 척 테일러의 제안으로 탄생한 '척 테일러 올스타(Chuck Taylor All-Star)'와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실루엣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컨버스를 이제 쿠팡 로켓배송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척 테일러 올스타 데인티 OX'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컨버스 마니아들의 필수 아이템인 척70 라인은 물론, 개성 넘치는 플랫폼 시리즈, SS시즌 한정 컬러 상품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로켓배송으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추가 20%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척 테일러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착화감을 더한 라인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척 70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하이 스니커즈', 스타일과 편안함을 겸비한 '스케치 하이 운동화', 지퍼 디테일이 있는 '백 ZIP HI', 웨지힐이 특징인 '디럭스 웨지 운동화' 등이 있다.
오아시스마켓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오아시스 뷰티특가 1탄'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뷰티특가' 이벤트는 오아시스마켓이 선보이는 첫 번째 뷰티 기획전이다. 여름철 피부 보호 및 피부 관리에 관심이 증가하는 본격 휴가 시즌에 맞춰 기획됐다.
'오아시스 뷰티특가 1탄' 이벤트를 통해 토니모리·머지·물다·부쉬맨·라씨엘르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외에도 행사 기간 중 4만원 이상 구매 시 부쉬맨 선크림 20ml, 7만 원 이상 구매 시 라씨엘르 스타터 키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리더스 PDN 0.5% 에센스 패드가 각각 제공된다.
오아시스마켓의 신선식품 유통 노하우가 적용된 새벽배송 시스템을 통해 뷰티 제품도 최적의 상태로 배송되며, 밤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익일 아침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여름철 간편 먹거리가 특수를 누리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지난 주 토요일 방송한 '조선호텔 소갈비'가 목표 대비 258%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주말 편성된 '조선호텔 닭갈비'와 '조선호텔 LA갈비'도 수천 명의 고객이 주문하며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더운 날씨에 외출하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검증된 여름철 별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지갑을 열게 만든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초복 이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보양식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 월요일에 방송된 '바다곳간 한입쏙낙지'는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됐으며, 주중에 편성된 '제주 메밀면 세트'와 '국내산 통민어' 또한 목표를 30% 이상 초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8월까지 이어질 무더위에 맞춰 보양식 특별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간편 조리식 편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주말에도 '조선호텔 LA갈비'와 '최현석 직화스테이크' 등을 준비했으며, 삼계탕과 초계국수 등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도 지속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여름 소비 진작을 위한 대규모 앵콜 할인전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7월24일부터 31일까지 최대 94% 할인 행사인 '앵콜 썸머 블프'를 진행하며, 매일 2회 초특가 타임딜 '990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창사 이래 처음 선보인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의 고객 호응에 힘입어 마련됐다. 당시 계획 대비 160% 초과 달성하는 실적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소비 진작을 위한 여름 시즌 마지막 할인 혜택으로 이번 앵콜 행사를 기획했다.
'앵콜 썸머 블프'는 모바일 라이브를 비롯해 TV라이브, T커머스, E커머스 등 전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며, 패션·언더웨어·리빙·디지털 등 첫 행사보다 카테고리 구성도 대폭 확대됐다. △지스튜디오 △칼라거펠트 △더엣지 △비비안 △아디다스 골프 △앳센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고, 28일부터 30일까지는 '명품 데이' '스포츠/캐주얼 데이' '언더웨어 데이' 등 요일별 테마 기획전도 펼쳐진다.
특히, 지난 행사에서 화제가 된 초특가 타임딜 '990딜'은 이번 앵콜 행사에서 하루 2회(오전 10시,오후 7시)로 확대 운영된다. 행사 첫 날인 24일 오전 10시에는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루프 텀블러 720ml를, 오후 7시에는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풀오버를 각각 99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지난 행사에서 1분 만에 매진된 '신일 선풍기'를 비롯해 요이츠백, 도마, 데님팬츠 등 인기 아이템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결제 금액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빠른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크루즈 안에서 유명 트로트 가수의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시간과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5060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이색 상품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 6시35분부터 50분간 가수 나태주와 함께하는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크루즈 여행과 트로트 가수 나태주의 공연이 결합된 테마형 상품과 일반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3박 4일 일정으로 8월28일부터 10월9일 사이 지정일에 출발할 수 있다.
별도의 항공 이동 없이 부산항에서 크루즈사인 두원크루즈페리의 이스턴비너스호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다. 주요 경유지는 일정에 따라 △구마모토·나가사키 △후쿠오카·사세보 △사세보·구마모토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8월28일에 출발하는 일정은 가수 나태주가 크루즈에 함께 탑승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먼저, 모든 객실은 내측 객실이 아닌 오션뷰로 기본 제공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5개 객실은 약 60만원 상당의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또한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자녀 1인이 함께 예약할 경우 아이는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가족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추가로,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은 부산항 국제 여객 터미널 주차 시 주차비를 지원한다.
현대홈쇼핑은 최근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A세대를 핵심 타깃 고객으로 설정하고 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 개발과 편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A세대는 구매력이 높고 자기 투자에 적극적인 50~60대를 일컫는 말로 늙지 않는(Ageless), 자주적인(Autonomous), 성취 욕구가 강한(Accomplished) 등의 특징을 지녀 영어단어 앞자리를 따 A세대로 불린다. 앞서 지난 5월에는 3000만원 상당의 남미 초(超)럭셔리 투어를 선보이기도 했다.
쿠첸이 국내 최초 2.2 초고압으로 123℃의 취사 온도를 구현하고 기존 밥솥 외관에서 벗어난 본질에 예술을 담은 돔(Dome) 형태 디자인을 적용한 '123 밥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첸 '123 밥솥'은 업계 최초 최고 압력(2.2)과 온도(123℃)를 탑재한 혁신적인 밥솥이다. 한층 높아진 압력으로 취사 온도를 국내 최고인 123℃로 올려 딱딱한 잡곡부터 다양한 곡물을 더 빠르게 취사한다. 잡곡밥은 혼합잡곡 쾌속 메뉴(콩 미포함) 기준, 기존 대비 27분에서 19분으로 취사 시간이 단축됐다. 백미밥은 백미쾌속 기준으로 10분 만에 취사가 완료된다.
압력과 온도가 높아진 만큼 잡곡 식감도 더 부드러워졌다. 서리태 기준 '123 밥솥'으로 취사 시 2.1기압 밥솥 대비 식감이 42% 개선됐다. 제품에는 쿠첸의 특허 기술인 '파워락' 잠금 체결 방식이 적용돼 2.2 초고압을 안전하게 잡아 줘 더 부드러운 백미밥과 잡곡밥을 빠르게 즐길 수 있다. 고강도 풀 스테인리스 재질의 파워락은 잠금 면적이 2배 이상 넓고 두껍게 설계돼 안전성이 뛰어나다.
메뉴+ 밥맛 알고리즘도 강화했다. 건강 트렌드와 밥맛 취향을 반영한 잡곡, 쌀 품종별 15가지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한다. 먼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즐겨 먹는 5가지 쌀 품종(신동진‧삼광‧친들미‧알찬미‧오대미) 전용 알고리즘으로 취향별 밥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저속 노화에 도움을 주는 잡곡 특화 메뉴를 갖췄다. 혈당을 낮추고 포만감은 높여주는 대표 건강 잡곡인 △귀리밥 △파로밥 △카무트밥 △병아리콩밥 △흑미밥과 더불어 쿠첸이 농협양곡과 공동 개발한 혼합잡곡 5종(△저당잡곡밥 △활력잡곡밥 △지혜잡곡밥 △슬림잡곡밥 △튼튼잡곡밥) 전용 알고리즘을 구현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알고리즘은 내솥별로 다르게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123 밥솥'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내솥, 코팅 내솥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에 쿠첸 밥맛연구소는 최상의 밥맛을 위해 내솥별로 최적화된 밥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밥솥 알고리즘에 내솥 선택 기능을 더했다. 나아가 보온 ON/OFF 기능과 절전 취사 모드를 지원해 전기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증기 배출 소음을 줄여주는 사일런트 스팀 필터는 스파이럴(나선형) 구조로 설계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소음이 16% 감소해 조용하고 편안한 취사가 가능하다. 여기에 쿠첸만의 수분 제어 기술인 써모가드 시스템, 자동 세척 기능, 이지 오픈 핸들 등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꽉 찬 기능과 더불어 전통적인 밥솥 외관을 탈피한 극도의 심플함을 보여주는 '돔(Dome)' 형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123 밥솥'은 상부의 곡선 라인에서 시작해 하부로 곧게 떨어지는 수직 라인이 특징이며, 이전과 달리 지면에 밀착된 특유의 조형미는 시각적으로 차분함과 안정감을 준다.
또한 각 요소들의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은 장인의 감성을 자아낸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작품과 같은 쿠첸의 '갤러리 오브제 디자인'은 공간 내 한층 높은 품격을 더한다.
제품 색상은 글로시 아이보리, 글로시 화이트, 매트 아이보리, 다크 실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매트 아이보리, 다크 실버의 경우 밥솥 하단의 히든라이팅 인디게이터를 통해 취사 및 보온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123 밥솥'은 6인용, 10인용으로 출시됐으며 10인용의 경우, 특허받은 저당 트레이와 함께 나와 밥맛을 살린 저당밥도 만들 수 있다. 10인용에 탑재된 저당 메뉴 2종(△저당20, △저당30)은 개인의 건강 컨디션에 맞게 저당밥 취사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쿠첸 3세대 저당 트레이는 워시다운 방식과 수위조절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으로 탄수화물 함량을 최대 35.4% 줄여준다. 기존 방식은 취사 중 끓는 물의 수위가 점차 낮아지면서 상단은 딱딱하고 하단은 질어지는 등 밥맛의 불균형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
쿠첸의 3세대 저당 트레이는 트레이 하단에 공기층이 형성돼 쌀이 항상 물에 잠길 수 있도록 물 수위를 일정하게 유지해 준다. 이후 뜸이 들면 형성된 공기층이 제거되고 트레이 하단으로 당질 물이 고르게 빠지면서 균일한 밥맛을 완성한다.
쿠첸은 '123 밥솥' 출시를 기념해 7월28일부터 8월3일까지 쿠첸몰과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내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16Ti 내솥과 패킹을 증정한다. 이후 4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PULIO)'와 함께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마포,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총 5곳에서 7월28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마사지기에 대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투숙 기간 내 객실 전화로 요청 시,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와 종아리 마사지기 V3, 목어깨 마사지기 V2 총 3종의 제품을 객실로 제공받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대전/마포/김포공항에서는 '풀리오로 찾는 쉼(Find Your Calm with PULIO)'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종아리 마사기기 V3을 수령해 객실에서 체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오감을 자극하는 여름 시즌 한정 빙수 신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는 미국 인기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해 예술적 경험까지 누릴 수 있는 '트로피컬 시그니처 빙수'를 출시했다. 인생의 여유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작가의 주요 소재 '열대 자연'을 모티브로 망고, 용과, 베리류 등 과일을 듬뿍 올려 맛과 즐거움을 더했다. 팥과 벌집,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함께 제공돼 취향대로 조합해 즐기기 좋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이색 퍼포먼스와 함께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을 맛볼 수 있는 '트러플 빙수'를 판매한다. 주문 즉시 직원이 고객 테이블을 방문해 빙수 위에 최고급 '생' 트러플을 얇게 썰어 올려준다. 전 세계 최고급 식자재를 국내 유통하는 '비밀이야 부티크'가 특별히 엄선한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로 뛰어난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