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남해군 '전통시장 가수왕 선발대회' 개최로 전통시장에 활력

6월28일 오후 3시 남해시장 특설무대에서…지역 경제 활성화와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

강달수 기자 기자  2025.06.18 12:50: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남해전통시장상인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부여하고 상인들의 사기진작과 방문객들에게 보물섬 남해에 대한 이미지 제고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과 가수왕 선발대회'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행사는 가수왕 선발대회와 초청가수 공연, 경품권 추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고 대회 예심은 오는 6월28일 오후1시에, 본선은 오후 3시에 남해전통시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며, 대상 1명, 최우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 인기상 1명을 선발한다.

경품 추첨은 1등(1명)에게는 대형TV, 2등(3명)에게는 가전제품, 그 외 수상자에게는 200여점의 경품이 시상되고 김신아 M.C가 진행하며 초대가수로는 신나라, 양희청, 심진, 최원영, 용안 가수가 출연한다.

장희표 남해전통시장상인회장은 "남해시장 활성화와 주민과 방문객이 함께 즐길수 있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며, 노래와 웃음 정겨운 만남이 가득한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참가 신청은 6월20일 부터 25일까지 전화로 남해전통시장상인회에 접수하면 되고 선착순이다. 경품권 배부는 남해전통시장 내 각 점포에서 무료로 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