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늘 뭐 먹지] 농심·오리온·오뚜기 외

배예진 기자 기자  2025.06.05 18:21: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6월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농심(004370)이 초여름 햇감자 수확철에 맞춰, 오는 19일부터 국산 햇수미감자로 수미칩 생산에 들어간다. 수미칩은 1년 내내 국산 수미감자만을 사용하는 스낵으로, 농심은 충남·경북·전북 등에서 수미감자를 매년 구매하고 있다.

농심은 올해 첫 햇감자 수미칩 생산에 맞춰 패키지도 새롭게 바꾼다. 기존 한자로 표기했던 수미칩(秀美칩) 제품명을 한글로 바꾸고, 지방 함량 25% 저감(자사 포테토칩 대비)과 국산 수미감자 사용 등 핵심 특징을 전면에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2일 자사몰 '농심몰'에서 수미칩과 캐릭터 '감톨이' 키링 세트를 예약 판매한다. 또한 19일 예정된 농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자 추첨을 통해 국산 햇수미감자와 수미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리온(271560)은 고래밥의 인기 캐릭터 '라두'를 패키지에 적용한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라두 캐릭터를 활용해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로 만든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아이와 부모가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녀복을 입은 라두, 유채꽃밭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라두, 감귤농장에서 수확을 돕는 라두 등 제주 지역만의 특징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아이들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330㎖ 소용량 제품으로 학교에 갈 때나 나들이 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라두 에디션은 닥터유 공식몰과 전국 이마트, GS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의 청정 수자원인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하는 경도 200의 건강한 알칼리 워터로, 먹는물 관리기준인 54가지의 약 2배에 달하는 104가지 품질검사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오뚜기(007310)가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

'WOW 컵면' 2종은 오뚜기의 새로운 라면 브랜드 'WOW'의 신제품이다.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큼지막한 건더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넣었고,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등으로 원물감을 살린 고퀄리티 건더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건더기를 대폭 늘려 기존 제품 용량 대비 푸짐한 총 중량 80g으로 구성했다.

특히 'WOW 고기열라면'은 청양고추로 기존 열라면보다 매운 맛을 한층 강화하여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WOW 새우진짬뽕'은 새우 건더기뿐만 아닌 새우분말 또한 적용하여 시원하고 풍부한 해물맛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WOW 컵면 2종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88인 체험단'을 모집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에도 나설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6월11일부터 오뚜기몰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6월17일부터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017810)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의 신규 식단으로 물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해 채소 본연의 맛을 살린 웜 샐러드 '무수분 찜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디자인밀 무수분 찜샐러드'는 양배추, 브로콜리, 애호박, 연근, 느타리버섯 등 8가지 채소와 버섯을 담은 샐러드 식단이다. 한 팩당 식이섬유 11g을 함유한 고식이섬유 제품으로, 균형 있는 식단을 꾸리기에 좋다. 평소 채소 섭취가 부족한 젊은층은 물론, 생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시니어들도 일상에서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

채소 원물을 큼직하게 썬 뒤 끓는 물에 데치지 않고 오븐으로 조리해 비타민, 미네랄 등이 물에 녹아 유실되는 것을 막고 채소의 아삭한 식감을 유지했다. 또한, 채소마다 익히는 정도를 달리해 영양소 보존율을 높였다.

함께 제공되는 소스는 △구운 마늘의 풍미를 더한 '갈릭오일 찜소스' △고소한 참깨에 감칠맛을 더한 '참깨쯔유 찜소스' △채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올리브유 드레싱' △새콤달콤한 매력을 더한 '칠리오일 디핑소스' 총 4종이다. 매일 다른 소스가 동봉돼, 더욱 풍성한 채소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뚜껑 제거 후 전자레인지에 2분30초간 데우면 따뜻하면서 아삭한 채소 식감을, 5분간 데우면 부드러운 식감의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 구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용 보랭 가방에 담아 매일 새벽 냉장 상태로 배송돼 가정과 사무실 어디서든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평균 300㎉로 포만감을 높인 칼로리 조절 식단 '300샐러드Meal'과 신선한 채소에 단백질을 풍부하게 더한 원볼밀 '그린밀프로틴' 등의 샐러드 식단을 운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린밀프로틴을 론칭한 2024년에는 전년 동기 대비 샐러드 카테고리 매출이 29.7%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풀무원은 올해 신제품으로 '무수분 찜샐러드'를 선보이며, 샐러드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중식 전문점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부담 없는 한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국민응원 캠페인'은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국민응원 캠페인'과 더불어 호국보훈 감사 행사, 신메뉴 출시 기념 행사 등과 엮어 더욱 다채롭게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상생지원책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마케팅·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먼저 6월10일부터 11일까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 방문 시 누구나 짜장면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단,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주문 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군인, 경찰, 소방관, 교정직 공무원 등 국가 안보와 국민의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제복근무자를 대상으로 한 '호국보훈 감사 행사'가 6월8일까지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당 기간 동안 제복을 착용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신분증을 제시하면, 짜장면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6월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홍콩반점 브랜드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되며,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ID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고객 성원으로 재출시된 '볶음짬뽕'을 10년 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17일부터 19일까지 '볶음짬뽕'을 할인가에 제공해 고객들에게 추억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새로운 메뉴 경험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069960)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위치한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에서 '고헬씨(Go healthy)'의 인기 건강기능식품 상품 10여종을 선보인다.

고헬씨는 뉴질랜드 약국 판매 1위 천연성분 기반 건기식 브랜드로 현대바이오랜드가 글로벌 Top 10 건강기능식품 제조 전문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 손잡고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 오이스터+아연 원 어 데이(60정), 고 크릴오일 1500MG(30정), 고 프로폴리스(180정), 고 스쿠알렌 1,000MG(180정) 등이 있다.


나라셀라(405920)가 스페인의 프리미엄 까바(CAVA) 브랜드 '로저 구라트(Roger Goulart)'의 대표 제품 5종을 수입하며, 스파클링 와인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로저 구라트'는 스페인에서 샴페인과 동일한 전통 방식(Méthode Champenoise)을 고수하는 스파클링 와인 생산의 선구자다. 지하 30m 깊이, 총 1km 규모의 천연 동굴 셀러(Cave)에서 연중 14°C의 이상적인 온도를 유지하며 병 내 2차 발효와 숙성 전 과정을 자연적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더욱 섬세한 기포와 균형 잡힌 풍미, 뛰어난 질감을 완성하며, 최소 24개월 이상 숙성한 빈티지 까바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나라셀라가 수입하는 '로저 구라트'의 스파클링 와인은 △브뤼 밀레짐(Brut Millesime) △브뤼 로제 밀레짐(Brut Rose Millesime) △브뤼 코랄 로제(Brut Coral Rose) △데미섹 밀레짐(Demi Sec Millesime) △그랑 레세르바 조셉 발스(Gran Reserva Josep Valls) 총 5종이다.

대표 제품인 △브뤼 밀레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까바로도 알려져 있으며, 연한 황금빛 컬러와 섬세한 기포, 신선한 과일향과 가벼운 이스트, 브리오슈 풍미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생동감 있는 산도와 은은한 단맛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며, 에피타이저는 물론 후라이드 치킨, 스시와도 잘 어울린다.

△브뤼 로제 밀레짐은 가르나차(Garnacha) 품종 85%를 기반으로 약 8시간의 저온 침용을 통해 추출한 루비빛 핑크 컬러가 인상적이다. 딸기, 체리 등 붉은 과일과 감초의 아로마, 크리미한 질감이 어우러지며 긴 여운을 남긴다.

△브뤼 코랄 로제는 새벽 수확과 저온 침용, 저압 추출을 통해 신선한 과일의 향과 색감을 극대화한 스파클링 와인이다. 연한 연어 빛 컬러에 밝고 섬세한 기포를 띄며, 강렬한 베리류의 향을 중심으로 장미꽃과 감귤의 섬세한 향이 어우러져 시각적·미각적으로 모두 우아한 인상을 선사한다.

△데미섹 밀레짐은 높은 당도로 인해 달콤하지만 생동감 있는 산도가 이를 균형 잡아준다. 크리스피한 질감과 함께 과일 풍미와 브리오슈 뉘앙스가 입안에 오래 남아 우아한 인상을 완성며 당도와 산도의 뛰어난 균형이 부드러우면서 풍성한 바디감을 선사한다.

△그랑 레세르바 조셉 발스는 아노이아(Anoia)와 포익스(Foix)강 유역에서 자란 자렐로, 샤도네이, 마카베오, 파렐라다, 피노 누아 등 5가지 품종을 블렌딩해 생산한다. 이스트와 브리오슈, 잘 익은 과실, 구운 견과류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크리미하고 길게 이어지는 여운을 남긴다.

'로저 구라트'의 스파클링 와인 5종은 나라셀라 직영점(나라셀라 리저브·와인픽스)과 전국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뤼 밀레짐'은 코스트코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해태아이스가 저당 아이스크림 '로우슈거데이(Low Sugar Day)' 2종을 출시한다.

로우슈거데이는 '당은 가볍게, 나의 하루는 즐겁게'라는 콘셉트가 담긴 프리미엄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하여 제품 1개당 당 함량은 2.2g으로 설계해 당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로우슈거데이는 '바닐라'와 '딸기' 2종으로 각각 풍부한 바닐라 맛과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무당 초코 코팅 겉면에 아몬드 분태가 첨가되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해태아이스는 이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론칭으로 로우 스펙 아이스크림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지난 4월 해태아이스는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출시했다. 또한 당 함량과 열량을 각각 0g과 0㎉로 설계한 '탱크보이 배 제로', '폴라포 스포츠 제로' 등 제로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hy가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이하 바이오리브 킬팻)을 출시한다.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이오리브'는 hy가 1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기능성 중심으로 지속 확장하고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바이오리브 킬팻의 핵심은 hy가 자체 개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HY7601 + KY1032)이다. 김치 유래 균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중 △체질량지수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등 10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hy는 미국 FDA NDI 등재 및 Self-GRAS 획득을 통해 해당 원료의 안정성을 입증했다. 현재는 주요 B2B 거래 소재로 다수의 국내 제휴사에 공급 중이다.

여기에 독자 개발 특허 균주인 'HY8002'를 함께 배합해 장 환경 개선 효과를 강화했다. HY8002는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1.4㎝ 크기의 초소형 캡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1일 2캡슐 섭취로 110억 CFU를 보장한다.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해 보관 안전성까지 높였다.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무더위를 달콤함으로 달래 줄 '망고빙수'를 오는 8월 말까지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망고빙수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캐주얼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MEGA BITE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간단한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망고빙수를 여유롭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올해 선보이게 될 서울드래곤시티의 망고빙수는 우유를 얼려 곱게 갈아 만든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애플망고 두 개를 듬뿍 담아내 달콤하고 진한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국내산 팥과 과일 본연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수제 망고 퓨레, 망고 아이스크림이 함께 조화를 이루어 달콤한 풍미를 한층 극대화했다. 서울드래곤시티 망고빙수는 메가바이트'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역전할머니맥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상반기 신메뉴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역전할머니맥주는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특색 있는 안주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살얼음 생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시원한 안주부터, 장마 시즌을 겨냥한 막걸리와 페어링 안주, 그리고 달달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먼저, △새콤달콤매콤한 비빔채소에 바삭한 군만두를 곁들인 '비빔팝콘만두'는 조화로운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신메뉴다. 맥주와 함께라면 무한대로 흡입 가능한 중독성 있는 맛이다. 역전할머니맥주다운 푸짐한 양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불맛 가득한 직화 불고기와 시원한 냉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불고기쌈냉면'은 식사로도 손색이 없으며 한 곳에서 1차부터 2차까지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올 여름에는 살얼음 생맥주는 물론, '지평생막걸리', 그리고 막걸리에 잘 어울리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역전할머니맥주는 △김치전, 부추전, 치즈감자전, 옥수수전 등 4종을 한 판에 담아낸 '4색전'과 △전통 파전에 불고기를 올리고 특제 양념에 버무린 채소를 더한 이색 메뉴 '파전 삼합'으로 습하고 무더운 장마철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저트 라인업도 강화했다. △쫄깃한 인절미에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팥이 어우러진 '앙버터인절미'와 △바삭한 쿠키 셸에 시원한 커피 크림을 가득 채운 달콤한 '아이스쿠키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가 무더위 속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메뉴 6종은 전국 역전할머니맥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가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담은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1955 크리미 파마산'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 '1955 버거'에 크리미하고 진한 파마산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 후라이가 더해져 입안 가득 풍성하게 느껴지는 바삭함을 선사한다. 두 메뉴 모두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가 사용돼 풍성한 육즙과 진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별로 특징을 살펴보면,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의 진한 고기 맛에 풍부한 파마산 치즈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을 더해 고급스러운 깊이를 가미했으며, '1955 크리미 파마산'은 버거 특유의 스페셜 스모키 소스의 맛에 진한 파마산 소스를 가미해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며 반응도 뜨겁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진행된 사전 제품 시식회 덕이다. 3만여명의 신청자가 몰렸으며, 선별 과정을 통해 약 1만1000명이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 하루 전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제품의 시식 기회를 얻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6월17일부터 멤버십 회원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의 선택권을 한층 넓힌다.

새롭게 적용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은 고객이 적립한 별의 개수에 따라 △제조 음료 사이즈 업 무료 △제조 음료 무료 △푸드 바우처 △MD 바우처 등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리워드 경험 제공에 중점을 뒀다.

골드 회원의 경우 기존처럼 별 8개와 12개로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으로 별 2개를 사용해 음료 사이즈 업이 가능하며, 별 15개로 푸드 8000원 바우처, 별 50개로 MD 2만5000원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푸드와 MD는 추가 금액 결제 시 바우처 금액 이상의 제품으로도 교환 가능해 리워드 사용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예를 들어 별 27개를 보유한 골드 회원은 별 12개를 사용해 '자바칩 프라푸치노', 별 15개로 '과일 생크림 케이크'를 교환해 추가 금액 없이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추가로 별 50개를 모으면, '시그니처 그린 사이렌 머그 473㎖'로도 교환 가능해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별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골드 회원에 한해 운영했던 별 쿠폰 교환 기능을 그린 회원까지 확대한다. 이에 그린 회원도 오는 17일부터 적립한 별을 활용해 사이즈업 쿠폰이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발행할 수 있게 된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개편을 앞두고 더 많은 고객들이 골드 회원이 되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6월15일까지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이용해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새로운 리워드 론칭을 기념해 6월17일부터 8월14일까지 별을 사용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두 가지를 추가로 운영한다. 해당 기간 동안 그린, 골드 회원 모두 별 7개를 사용해 '바게트 소금빵' 또는 '탕종 베이글'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골드 회원은 별 13개를 사용해 리저브 마이크로 블렌드21 원두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디야커피가 한국민속촌과 함께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31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고객의 여가 및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전통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파격적인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한국민속촌을 찾은 고객은 매표소에서 이디야멤버스 1000원 지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디야멤버스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음료, 베이커리 등 전 품목에 적용된다.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민초파 VS 반민초파'로 대표되는 밈 문화를 모티브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와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민초파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민트초코 스무디와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살린 더블초코 스무디를 함께 구성함으로써, 취향 존중의 메시지를 재미있는 대결 구도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두 메뉴 모두 공차코리아의 인기 라인업인 '초코바른' 시리즈를 활용해 완성도와 독창성을 높였다.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릿으로 컵 벽면을 감싼 '초코바른'은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함께 바삭한 식감을 더해 스무디의 깊은 풍미를 배가시킨다. 컵을 가볍게 눌러 초콜릿을 깨뜨린 뒤 스무디와 함께 섞어 마시면, 청량함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공차만의 새로운 음료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초코바른 민트 쿠키 스무디'는 향긋한 자스민티를 베이스로 한 민트 스무디에 바삭한 크로칸트 초콜릿과 달콤한 쿠키 토핑을 더한 음료다. 민트초코 특유의 청량감과 달콤한 맛의 조화로 민초파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초코바른 트리플 초코 스무디'는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두 가지 플레이버 초콜릿과 크로칸트 초콜릿, 쿠키 토핑이 어우러진 음료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6월5일부터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브랜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뜰리에(Taste Atelier)'를 운영한다.

지난 3월에 처음 운영한 '테이스트 아뜰리에'는 이번에 두 번째로 마련한 현장 행사로, 고객이 아웃백 메뉴를 '직접 고르고, 꾸미고, 완성해보는' 다섯 가지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된다. 기존보다 더 압축된 동선과 집중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감성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들의 참여는 아웃백 공식 앱 회원가입,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튜브 구독을 통해 가능하다.

먼저, '워드 퍼즐 게임'을 통해 아웃백의 메뉴 6개를 모두 찾거나, 팝업 부스의 모든 체험형 콘텐츠를 완료할 경우 '아웃백 스타터&프리미엄 사이드 VALUE UP' 쿠폰이 제공된다. 스타트 쿠폰은 '가든 샐러드', 프리미엄 사이드 쿠폰은 '그릴드 브로콜리니 플레이트' 또는 '갈릭 슈림프 플레이트' 중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공간 곳곳에 마련된다. 'MY TASTE PLATE(미니 플레이트 커스텀)'에서는 주어진 재료를 조합해 아웃백의 대표 메뉴를 완성하는 미션으로, 이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세라믹 마커로 꾸밀 수 있는 '미니 플레이트'가 증정된다. 메뉴를 직접 구성하고 꾸미는 과정을 통해 아웃백만의 메뉴 구성 요소와 브랜드 특색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포토 부스'와 'FIND THE TASTE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도 함께 운영된다. 포토 부스에서는 고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 속 테이블을 아웃백 메뉴 스티커로 꾸며볼 수 있으며,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미션은 돋보기를 들고 화면 속 숨겨진 메뉴를 찾아보는 방식이다. 숨은 아웃백 메뉴 찾기 체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아웃백의 감성을 담은 '커스텀 키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지난 이벤트 당시 고객들의 뜨거웠던 반응과 요청으로 재진행되는 콘텐츠도 포함됐다. 6월2일부터 8일까지 전국아웃백 매장에서 식사한 고객 중,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현장에서 운영되는 '멜터&멜트 자판기' 체험에도 참여할 수 있다. 테이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키오스크에 닉네임을 입력한 뒤, 원하는 메뉴 조합을 선택하면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아웃백하우스 '멜터&멜트'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멜터&멜트 체험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 △1만원 할인권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교환권 중 하나가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7월7일까지 틱톡 라이트와 함께 뚜레쥬르 대표 인기 상품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틱톡 라이트(TikTok Lite)는 기존 틱톡보다 가볍고 간단한 앱 환경에 틱톡 콘텐츠 시청과 앱테크 기능을 제공하는 틱톡의 보상형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뚜레쥬르와 틱톡라이트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틱톡 라이트가 최초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참여 방법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별도 링크를 통해 틱톡라이트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하면 뚜레쥬르의 대표 인기 상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 스캔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기존에 틱톡 유저라도 틱톡 라이트 앱의 신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받은 쿠폰은 틱톡 라이트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버거킹이 '닥터페퍼'만의 톡 쏘는 유니크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닥터페퍼 제로'와 탄산의 짜릿함과 부드러운 크리미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킹플로트'를 출시하고, '닥터페퍼 클럽'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닥터페퍼 제로'는 23가지 시크릿 플레이버가 빚어낸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닥터페퍼와 유사한 깊은 맛을 구현해 직화 패티의 불맛이 살아있는 버거킹 제품들과의 궁합도 탁월하다.

함께 선보인 버거킹 코리아 최초의 플로트 디저트 메뉴 '킹플로트'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페퍼 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 위에 1등급 원유로 만든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 선데가 올라가, 입안 가득 퍼지는 크리미한 달콤함이 청량감과 함께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 후 디저트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이 2025년 상반기를 결산하며 대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굽네몰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앵콜 출시 특가', 'BEST OF BEST', '닭가슴살 & 간편식 골라담기' 등 총 세 종류의 프로모션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앵콜 출시 특가 제품으로는 올해 상반기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신상 4종이 포함됐다.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곤약, 탱글한 새우를 가득 채워 칼로리와 당을 낮춘 만두로 투명한 곤약 감자피를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오리지널, 청양고추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저당 소스듬뿍통살'은 당류는 1g으로 낮추고 풍미는 높인 프리미엄 소스 통 닭가슴살 제품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떡볶이맛과 간장마늘치킨맛 2종으로 구성됐다. 스팀 오븐 공법을 사용해 육즙은 꽉 채우고 보다 촉촉한 식감을 구현해냈으며, 팩당 단백질이 최대 21g에 소스 포함 1팩당 130㎉ 이하로 가벼운 한끼를 챙길 수 있다.

'속이 꽉 찬 찰떡구이'는 굽네만의 오븐 기술로 250℃ 고온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콘치즈, 고구마치즈 2종으로 찰떡 속에 토핑이 듬뿍 들어 있어 간식으로도 좋다. '닭가슴살 청양고추만두'는 쫄깃한 메밀피에 알싸한 청양고추로 속을 가득 채워 깔끔하게 매콤하다.

굽네몰의 BEST OF BEST 제품군으로는 굽네몰 스테디셀러를 7+7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가 오븐에서 제대로 구워 내 더욱 맛있는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오통닭)'은 오븐구이 기술로 저온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180°C 오븐에서 구워 육즙이 가득하다. 굽네 시즈닝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을 오븐에서 구워 굽네 오리지널 치킨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로스트 바비큐 치킨맛을 즐길 수 있는 '매콤바베큐', 마늘의 알싸한 풍미를 입힌 단짠 갈비치킨맛 닭가슴살 '양념갈비맛' 3종으로 구성했다. 1cm로 슬라이스된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화이트머쉬룸, 데미갈릭페퍼, 레드크림커리, 스파이시커리 등 네 가지 프리미엄 소스를 더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소맛닭)' 또한 프로모션에 대상이다. 100% 국산 닭가슴살로 소스까지 모두 즐겨도 150~160㎉에 단백질은 최대 24g으로 영양 밸런스까지 챙길 수 있다.

신선쌀을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한 찰진 밥이 일품인 '치밥&볶음밥'과 메밀피 속 육즙 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닭가슴살 만두 3종(오리지널, 김치맛, 갈비맛)' 역시 7+7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닭가슴살과 간편식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닭가슴살 & 간편식 골라담기' 라인업도 마련됐다. 크리스피 닭가슴살 핫도그,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 닭가슴살 큐브(갈비맛, 매콤청양맛), 아이스 구운 단호박 등 총 6종이 포함되며, 닭가슴살 큐브는 1팩 당 최대 6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할인 제품은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으로 기존가에서 70% 할인된다.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신제품인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1팩)'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닥터블릿이 롯데마트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 롯데마트에 입점된 푸응의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응의 주요 제품 입점을 알리고 여름 시즌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준비했다.

할인 품목은 롯데마트에 입점 완료된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와 '푸응 팻버닝'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최대 약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와 '푸응 팻버닝'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관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잔티젠'과 '공액리놀레산(CLA)'을 각각 주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잔티젠을 포함 락티움, L-테아닌 등 까다롭게 엄선하여 배합한 부원료 9종이 포함됐으며, 잠들기 전 1알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성이 특징이다.

'푸응 팻버닝' 역시 글로벌 기업 'inno Bio'의 순도 높은 프리미엄 공액리놀레산(CLA)에 병풀잎추출분말, 흑후추추출분말이 부원료로 함유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6월6일 '육육(肉)데이'를 맞아 쿠팡, 믿음한우, SSG닷컴 등 주요 유통사와 함께 대규모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우 소비 촉진과 한우농가 및 소비자 상생을 위한 '2025 한우상생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먼저, 쿠팡은 6월2일부터 8일까지 로켓프레시를 통해 '한우상생위크-한우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2등급부터 1++등급까지 다양한 한우 상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등심, 안심, 채끝, 갈비살, 제비추리, 업진살 등 총 35개 품목에 한해 할인 혜택과 구매자 대상 재구매 쿠폰이 함께 증정된다.

같은 기간 믿음한우는 전남 지역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육육데이 맞이 암소 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1++ 등급의 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 불고기 등 다양한 부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품질 좋은 지역 브랜드 한우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목포점, 일로점, 남악점, 옥암점에서 진행되며, 옥암점의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밴드)를 통해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

SSG닷컴은 6월5일부터 12일까지 '한우상생위크'를 진행한다. 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 등 13개 한우 상품을 행사 가격에 선보이며, 6월6일 단 하루에는 일부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기획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한우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재구매 쿠폰이 제공되어 한우를 더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