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드] 아우딘퓨쳐스, 울타와 K-뷰티 알린다…글로벌 인플루언서 투어 '성료'

"콘텐츠 중심 브랜딩 전략 통해 美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넓히고 인지도 사전 확보"

박기훈 기자 기자  2025.06.04 09:45: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227610)가 'K-Beauty World @ Ulta Takes Seoul 인플루언서 투어' 행사를 지난 2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대표 뷰티 리테일러인 울타와 협력해 진행된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울타 입점을 앞둔 국내 유망 K-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미국 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