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백자처럼 깨끗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는 메쉬 쿠션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ULTIMATE SERUM GLOW FOUNDATION)을 출시했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도자기 반죽처럼 점도 높은 촉촉한 파운데이션이 메쉬망을 거치며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섬세하고 균일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99% 고순도의 글루타티온과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더한 '더블 브라이트닝 세럼'을 함유해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검고 붉은 피부 결점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커버해 준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AGE20'S만의 '더블 레이어 코팅 기술'을 적용해 보습막과 화장막을 이중으로 형성함과 동시에 촉촉함과 커버력을 오랫동안 지속해 준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5가지 항산화 콤플렉스와 광채 성분인 카올린을 함유해 다크닝 없이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미세 육각 커버 파우더가 메쉬 필터링을 거쳐 피부에 가볍게 밀착해 자연스럽고 산뜻한 커버감을 제공한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피부톤·피부결·피부 광채 커버 등에 대한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받았으며, 가벼운 텍스처에 대한 피부 통기성 테스트를 완료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함께 여름철 두피 열에서 해방시켜주는 '두피 쿨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두피 온도는 빠르게 높아지고 이는 피지 과다 분비와 모공 막힘, 나아가 탈모까지 유발할 수 있어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여름철 두피 열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닥터포헤어는 쉽고 효과적으로 두피 열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찝찝한 두피에 쿨링 쾌감'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빠더너스의 시그니처 유머를 녹여 브랜드 메시지에 몰입도를 높였다
캠페인 영상은 어린 시절부터 '두피 열'로 고통받아 온 인물 '두열이'가 성인이 돼 '청년 황두열'로 성장한 후에도 여전히 두피의 열기를 주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시작된다. 반복되는 여름철 두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닥터포헤어 쿨링 샴푸를 사용하게 되면서 두피 온도는 눈에 띄게 낮아지고, '두피열 해방'을 맞이한 청년 황두열의 변화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빠더너스 특유의 유머가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두피 열 케어라는 생소할 수 있는 주제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닥터포헤어는 빠더너스의 인기 캐릭터 '문땡이'를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해 스페셜 굿즈를 기획했으며, 여름철 두피 케어에 최적화된 '콜라보 기획세트 3종'도 함께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폴리젠 쿨링 샴푸 더블(1+1) 기획 △폴리젠 오리지널 대용량 기획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 1+1 기획으로 구성됐으며, 올리브영 6월 올영픽(P!ck) 행사에 참여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10일부터 23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 1층에서는 '쿨링이스케이프'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두피열로부터 탈출하라'라는 테마로 기획된 본 팝업스토어는 입장 시 두피 온도를 측정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원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슈팅 게임, 촉감 게임, 컬링 게임 등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닥터포헤어 쿨링 샴푸의 즉각적인 쿨링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는 팝업 한정 닥터포헤어X빠더너스 콜라보 기획세트 및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다채로운 혜택도 함께 마련돼 방문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세니떼'가 '레티놀 프로 5000'의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 '레티놀 프로 투스텝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되는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은 기존 레티놀 프로 5000에 함유된 순수 레티놀 5000IU 의 주름개선 기능성 심사를 완료해 재출시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이마·팔자·입가·미간·목 등의 깊은 주름은 물론, 노화로 인한 모공에 2주간 사용 시 개선 효과가 관찰됐다.
함께 선보이는 '세니떼 레티놀 프로 투스텝 마스크' 는 1단계 레티놀 프로 5000, 2단계 탄력핏 마스크로 구성된 투스텝 주름 개선 솔루션이다. 1단계는 '레티놀 프로 5000'으로 주름 집중 관리를 돕고, 2단계는 피부에 밀착되는 '탄력핏 마스크'가 탄력감과 보습감을 더한다. 2단계 탄력핏 마스크는 아데노신 성분으로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씰리침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8월17일까지 'The SEALY W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The SEALY Wave'라는 프로모션 명에는 단순한 시즌 프로모션을 넘어, 올여름을 기점으로 시작되는 씰리침대의 변화와 도약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씰리침대는 6월 중 브랜드 성장을 이끌 '새로운 물결'을 맞이한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기존 공장 인근에 아시아 태평양 법인 중 최대 규모의 생산기지(단층면적 약 1만4000㎡)를 착공할 예정으로, 해당 생산기지는 원자재 보관부터 생산, 완제품 출고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통합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철,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헝가리 구스이불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몬스가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국민 혼수침대' '혼수 위시리스트 1순위'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 침대를 파격적인 혜택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신혼의 로망을 대표하는 침대의 상징성에다,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 더해지며 이번 프로모션은 제대로 된 혼수침대를 구매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쏠쏠한 기회를 선사할 전망이다.
시몬스는 이번 웨딩 프로모션을 위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뷰티레스트 윌리엄(KK)을 바우드 프레임과 함께 구매 시 최대 300만 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모델인 지젤(KK)의 경우 바우드 프레임과 세트로 구매하면 가격 할인은 220만원이다. 두 모델 모두 150만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최종 혜택 폭은 더욱 커진다.
여기에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프리미엄 혼수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 할인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룸 스프레이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루밀라 침구세트, 룸 스프레이 △9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루밀라 침구세트, 사계절 사용 가능한 올시즌 구스 이불, 룸 스프레이를 선물한다. 시몬스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시에는 동일 사이즈 구스 토퍼 1개, 디퓨저, 룸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쿠첸이 오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첸은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인기 밥솥 및 인덕션, 주방가전은 물론 신제품 음식물처리기와 제습기까지 약 50개에 달하는 모델을 최대 31%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밥솥 '브레인', '그레인'과 함께 노파이어 주방가전인 인덕션과 '전자식 에어프라이어(5L)',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는 '제로빈'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퓨어슬립' 제습기 등을 할인 품목으로 구성했다.
단 하루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에게는 결제 금액의 최대 15% 포인트 적립과 함께 일부 카드사 고객에게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 고객 대상으로는 기본 11% 적립과 더불어 알림받기 설정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쿠첸은 6월4일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밥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쿠첸X실리팟 미토피아 실리콘 냉동밥 보관용기' 세트를 100%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에 참여해 응원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 대상으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5명)을 전달할 예정이다.
세라젬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세라젬 밸런스(Balance)'의 신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세라젬 밸런스는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라젬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매일 마시던 정수, 냉수, 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더했다. 이어 '우리 가족의 물에 밸런스를 더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에 맞춰 물을 개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실제로 세라젬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수소이온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인별로 설정할 수 있고, 하루 음용량 기록 및 관리 기능도 탑재돼 보다 체계적인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온 가족의 음용 습관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기여한다.
세라젬은 알칼리 이온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나 손쉽게 수분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3개월간 구독료 없이 밸런스를 이용할 수 있는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오는 6월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약 62개 브랜드의 다양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최대 92% 할인된 가격과 함께 선보인다.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을 확인하거나,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여름 대표 아이템인 반소매 티셔츠를 그래픽, 베이직, 피케 스타일 등으로 구분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통기성 좋은 셔츠와 블라우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하의와 원피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한, 가방, 신발, 모자 등 여름 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액세서리류도 함께 준비해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매일 2개의 인기 아이템을 선정해 공동 구매 방식으로 최저가에 제공하며, 목표 참여 건수가 100%를 넘기면 구매가 가능하다. 기간 내 공동 구매 제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평소 관심 있던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매일 선정된 4개의 인기 여름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하프클럽 VIP·VVIP 회원 및 '온리하프 퍼스트클래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요일별 브랜드 큐레이션도 주목할 만하다. 3040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질스튜어트뉴욕, 에고이스트, 옷장에 오래도록 남을 헤지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다른 퀄리티와 디테일을 갖춘 닥스, 마에스트로 등 매일 2개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함으로써 쇼핑 선택의 고민을 덜어준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는 실시간 인기 순위를 통해 현재 가장 주목받는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부 브랜드에 한해 즉시 적용 가능한 최대 36% 할인 쿠폰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매일 지급된다.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3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약 10년간 지그재그와 함께 성장해 온 △퍼빗 △케이클럽 △에드모어 △베니토 △쇼퍼랜드 등 쇼핑몰 16곳과 이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틀리에나인 △도로시와까지 총 18개 스토어를 포함, 약 3200여 개 스토어가 참여한다. 오는 15일까지 최대 90% 상품 할인부터 최대 20% 할인 쿠폰팩 증정, 무료 배송 이벤트까지 각 스토어 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여름 인기·신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5% 쿠폰과 함께 △매일 오후 2시 '10시간 타임 특가'를 진행, 30%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오는 3일까지 하루 5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마다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9일 자정에는 10%, 15%, 17% 스토어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1일까지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지난 1일 첫 시작을 끊은 △슬로우앤드를 비롯해 △블랙업 △메리어라운드 △리얼코코 △도로시와 △디어먼트 △라룸 △원로그가 스토어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가로 선보이며, 라이브 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있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1회 출석 체크 시 최소 10원에서 최대 10만 원의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프로모션 전체 기간, 1회 이상 출석 체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릴레이 눈치게임(~8일) △케이크 파티(8일) △랜덤 쿠폰 뽑기(9일~15일) △빙수 파티(12일) 등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SK매직이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15S)'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 164mm, 깊이 395mm, 높이 345mm의 콤팩트한 크기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60% 수준까지 부피를 줄여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성인 손 한 뼘 크기의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이 좁아 정수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은 물론 1~2인 가구, 신혼부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뉴트럴 실버 두 가지로 구성했다. 직관적인 고급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용기의 높이에 따라 조절되는 '무빙코크' 기능으로 물 튐 현상을 줄였고, '출수 유도등'을 추가해 야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이 흐르는 유로는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약 100°C 고온수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과 에너지 효율을 모두 잡았다. 진공 단열 구조를 통해 제품 크기를 줄이고 에너지 사용량은 최대 50%까지 절감했으며, 냉각 시스템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제품 설계 전반에 친환경 요소를 적극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18% 절감하고, 스티로폼(EPS) 사용도 최대 96%까지 줄였다. 이를 통해 환경 오염 부담은 최소화하는 동시에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ESG 경영도 실천했다.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5일마다) △코크 UV케어(2시간마다) △유로 순환케어(2시간마다) 등 '스스로 트리플 케어' 시스템으로 정수기 내부를 자동 관리하며,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출수부의 코크와 클린엣지 등 외부에 노출돼 있어 오염되기 쉬운 부분은 분리·세척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수 용량은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10ml 단위로 섬세한 용량 조절도 가능하다. 유아수(약 45~55°C), 차(약 70°C), 온수(약 85°C), 고온수(약 100°C)까지 4단계 맞춤 온도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이물질 및 소독부산물 제거)과 복합 나노PAC 필터(미생물, 박테리아 및 냄새 제거)를 적용한 총 6단계 필터링으로 물속 유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물맛과 미네랄은 유지한다. SK매직은 전문가 방문 클리닝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관리형), 12개월(셀프관리형) 주기로 제공한다.
여기어때은 오는 30일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최대 15만원을 추가 할인 받는 쿠폰팩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할인 받는다. 해당 쿠폰은 다른 프로모션에 중복 적용이 가능해, 큰 폭의 할인율을 기대할만하다. 숙박 체크인 기간은 올해 연말까지로 넉넉하게 준비했다.
마카오 항공권도 3만원씩 할인 대상이다. 이번 행사는 에어마카오, 제주항공, 대한항공이 참여한다. 3만원 쿠폰 적용 시 인천에서 출발하는 왕복 항공권을 최저 2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여기어때는 마카오정부관광청에서 준비한 마카오 팝업 스토어에 참여한다. 팝업 스토어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이날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전용 부스에서 최대 30만원을 할인하는 마카오 숙소 쿠폰 뽑기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11번가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본편'(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총 4만개에 달하는 국내 숙박상품을 최대 9만원 규모의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 11번가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서도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참여해, 특별 기획전 운영 및 추가 할인쿠폰 발급 등으로 중소여행사들의 판로를 지원한다.
먼저, 11번가는 오늘(2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 시)과 '숙박세일 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결제 시)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숙소 입실 기간은 오는 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다.
11번가 단독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종이비행기투어, 트립일레븐, 스테이매니지먼트 등 중소여행사 10곳과 특별 기획전을 열고,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2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과 카드사 '5% 추가할인'(신한/KB국민, 최대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할인쿠폰들을 중복 적용해 중소여행사 숙박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9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라이브 방송, 타임딜, 시선집중 등의 코너를 통해 국내 인기 숙박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오늘(2일) 오전 11시 금호리조트 숙박권(화순·설악·통영·제주)을 방송 한정 할인가에 선보이는 '금호리조트 라이브 방송'을 비롯해 '휘닉스 평창 객실+워터파크·루지 이용권 패키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곤돌라+놀이기구 패키지' 및 체스터톤스, 오크밸리, 리솜리조트 등 인기 호텔, 리조트 숙박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고객들이 '숙박세일 페스타'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 상품에 전용 플래그를 부착하고 검색 필터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과 서귀포는 일찍 찾아온 제주의 여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시설을 조기 개장한다고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의 워터플레이존과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야외 수영장은 제주의 야자수와 푸른 하늘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중문색달 해수욕장이 각각 도보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바다까지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올해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워터플레이존을 지난해보다 12일 앞당겨 6월16일부터 9월14일까지 오픈한다. 워터플레이존은 투숙 고객 전용 공간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지난해보다 10일 앞당겨 오는 6월5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제주는 일찍 무더위가 시작돼 수영장 개장전부터 고객 문의가 이어져 현재 개장일부터 일주일간 평균 90% 예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은 9월14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성수기 기간 7월18일부터 8월17일동안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야외 수영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부터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약 30분간 리조트 내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Kenny)와 함께하는 '케니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미니 게임을 통해 우승한 고객에게 커피 쿠폰, 조식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랑풍선이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 지역을 방문하는 '우베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여름휴가 시즌(7월27일~8월6일)과 추석 연휴 기간(10월3일, 6일) 출발 일정으로 운영된다.
우베는 인천에서 직항으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도시로, 복잡한 대도시와는 달리 조용하고 여유로운 자연 환경과 예술적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최근 개별여행 및 테마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랑풍선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해 ‘패키지'와 '에어텔' 등 여러 유형의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조후성하마을 △아카마 신궁 △일본 최대 종유동굴인 '아키요시 동굴' △카르스트 지형의 '아키요시다이' △츠노시마 대교 △유후인 △다이칸보 △야나가와 뱃놀이 △유메오오츠리바시 등 야마구치현과 규슈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포함해, 일본의 숨은 명소들을 폭넓게 둘러볼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우베전세기 4일 #정통료칸 3박'은 온천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우베 주요 관광지는 물론 후쿠오카의 온천 명소인 '벳부'와 '야나가와 뱃놀이 체험'까지 포함돼 풍성한 일정이 특징이다. 반면, '우베전세기 3일 #정통료칸 2박' 상품은 조후, 야마구치 등 우베 지역 내 개성 있는 소도시들을 중심으로 보다 여유롭고 차분한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처럼 여행 스타일과 일정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도 눈에 띈다.
한편, 이번 전세기 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 2만원 할인 쿠폰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