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현대해상 통합 콜센터가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콜센터 전용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현대해상에 따르면 콜센터가 이전한 신사옥은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재직 상담원들의 출퇴근이 용이하고 경쟁이 치열한 신입 상담원 채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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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은 이전 기간 동안의 고객불편을 없애기 위해 강서사옥에 임시 콜센터를 운영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사옥 이전에 따른 민원이 단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대해상 강영호 고객 콜센터장은“고객과의 첫 접점에 있는 콜센터가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에 두고 있는 회사의 경영방침에 맞춰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