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천시 이·통장연합회, 한방엑스포 성공 기원 입장권 사전 예매 동참

오영태 기자 기자  2025.05.09 14:47: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충북 제천시 이·통장연합회(회장 권병기)가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입장권 사전 예매에 적극 동참했다.


이번 연합회는 지난 8일 제천시청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창규 제천시장과 권병기 연합회장, 연합회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6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예매하며 엑스포의 붐 조성에 힘을 보탰다.

또한, 관람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도 함께 논의됐다. 연합회는 읍·면·동별 자매결연마을과 연계한 사전 예매 추진, 자매결연 도시를 대상으로 한 엑스포 홍보부스 운영 방안 등을 검토하며 전국적인 참여 확대에 앞장서기로 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성공은 관람객 유치에 달려 있다"며, "이번 이·통장연합회의 참여를 계기로 전국의 기관·단체·기업들이 사전 예매에 동참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엑스포 입장권 사전 예매는 5월1일부터 9월19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조직위원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예매 기간에는 정가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는 9월20일부터 10월19일까지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250여 개 기업이 참가해 한방천연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글로벌 산업박람회로 치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