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역 언론의 따뜻한 기부" 논산시기자협회, 지역 인재 양성에 장학금 300만원 기탁

청소년 꿈 지원하는 사회공헌 실천…백성현 논산시장 "아이들 미래 위해 지속 노력"

오영태 기자 기자  2025.05.03 17:13: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충남 논산 지역 언론인들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훈훈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논산시는 지난 1일 논산시기자협회(회장 박준홍)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을 논산시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기자협회가 언론의 공공성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박준홍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는 청소년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호흡하는 언론인 단체로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역 언론인들의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논산시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과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에 창립된 논산시기자협회는 대전투데이, 엔에스아이뉴스, 국제뉴스, inbc, OTN뉴스, 프라임경제, 굿처치뉴스, 세종타임즈 등 8개 언론사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현안에 대한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시민의 알 권리를 지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