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제스티골프, 프리미엄 고객 대상 '럭키 드로우' 실시

샷포로 골프투어부터 박하림 프로 1:1레슨 및 순금 10돈 등 푸짐한 경품

김경태 기자 기자  2025.04.16 09:32: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마제스티골프(대표 츠카모토 슌스케)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은 300만 원 이상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대상 제품군은 △셀레스티얼 △23서브프라임 △프레스티지오 13 △25로얄 등 총 4가지다. 

한편 마제스티골프는 당첨자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당첨자 4명에게는 일본 루스츠 컨트리클럽에서 3일간 라운딩 투어를 할 수 있으며, 왕복 항공권과 숙식이 포함될 뿐 아니라 마제스티골프 소속 홍태경 프로와 유기현 프로가 함께 필드 레슨을 진행한다. 

또 당첨자 8명에게는 유튜브 구독자 65만 명을 보유한 박하림 프로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오는 6월21일 마제스티골프 강남 플라자에서 1:1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마제스티 플래티넘 x 프리미엄 골프공이 증정된다. 

그밖에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24K 순금 10돈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6월 말 마제스티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이번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마제스티골프만의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이 특별한 경험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