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오는 4월14일부터 4월27일까지 '2025 화순 봄꽃 축제'를 맞아 특별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화순군에 대한 관심과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축제 기간 동안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운영해 기부 방법과 참여 방법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중 10만 원 이상 화순군에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참여자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 초 개별 문자로 통보된다.
기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고향사랑e음 온라인 플랫폼과 국민, 기업, 농협, 신한, 하나은행의 뱅킹 앱, 그리고 NH농협은행 오프라인 지점에서 기부할 수 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4월의 따스한 봄날, 아름다운 화순을 찾은 분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소개할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향을 응원하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5 화순 봄꽃 축제'는 4월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화순읍 남산공원과 꽃강길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