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환 기자 기자 2025.04.08 12:46:38

[프라임경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마술 뷔페'를 선보이며,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참여형 공연과 식사를 결합한 행사를 연다.
2층 연회장에서 열리는 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관람하는 마술 공연을 넘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무대에 올라 직접 마술을 체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연 이후에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패밀리 뷔페가 이어진다. 뷔페 메뉴에는 라이브 바비큐 스테이션에서 제공되는 우대 갈비, 스테이크, 부산 특색의 해산물, 사시미 등과 함께 피자, 파스타, 케이크, 마카롱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가 마련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8만8000원, 어린이 1인 기준 6만6000원이며, 행사 당일 호텔 투숙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호텔은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연회장을 키즈 카페로 운영해 에어바운서 등 놀이시설을 제공한다. 해당 공간은 프런트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참여형 활동인 '키즈-포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호텔 내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활동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다섯 가지 활동을 모두 완료하면 장난감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행사 관련 세부 사항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