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XG어패럴, 차분한 베이지 컬러 무드 컬렉션 '에센셜' 공개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 컨셉…톤온톤 코디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 연출 가능

김경태 기자 기자  2025.04.07 15:04: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PXG어패럴을 전개하는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이 2025 봄-여름 타임리스 컬렉션 'Essential(이하 에센셜)'을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에센셜 컬렉션은 PXG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에 톤 다운된 베이지 색상을 키 컬러로 더한 라인업으로, 감각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컨셉으로 했기 때문에 깔끔하고 정제된 컬러톤을 베이스로 해 톤온톤 코디로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우아하게 떨어지는 셔링 디테일을 넣어 제품의 유연한 원단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거나 △MA-1 재킷 △하프 슬리브리스 아노락 등 기존 간결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은 PXG의 시그니처 아이템에 플랩 백 △히든 플라켓과 같은 숨은 디테일과 스트링 △절개를 활용한 변형된 실루엣을 담아내 새롭게 시도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PXG어패럴 관계자는 "에센셜의 용품 라인업은 측면 빅 로고를 넣은 비대칭 볼캡과 바이저, 휠 캐리어 타입의 트롤리 보스턴백 등 PXG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군이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이라며 "매 시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컴피백 또한 에센셜 컬러와 디테일을 디벨롭해 새로운 '뉴 컴피백'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